본문 바로가기

게임/모험

약빤게임

약빤게임 ★ 약빤 게임 ☆약빤게임하기 ★약빤 플래시게임 ☆ 약빨고만든게임 ☆병맛게임 ★ 병맛게임하기 ☆정신나간게임

퓨덕파이
( PEWDUCKPIE )

몬스터 평점
: ★★★★☆
4.10 out of 5

Instructions

게임몬스터에서 오늘 소개하는 게임은 정말 제작자가 약빨고 만든게 아닌가 생각되는 플래시게임이다. 게임제목은 [퓨덕파이]이며, 본 게임 정신나간 듯한 의상을 입고 있는 캐릭터를 컨트롤해서 정나간 듯한 모험을 시작하게 되는 플래시모험게임이다.

★게임방법★
[퓨덕파이]게임은 정신없는 플랫폼모험게임이다. 게임을 시작하면 인트로 화면과 음악이 흘러나온다!. 곧이어 주인공캐릭터가 모습을 보일 것이다. 분홍색 잠옷인지 원피스인지 분간할 수 없느 옷을 입고 헤드폰을 머리에 쓴채 스트레칭을 하고 있을 것이다. 정신나간 캐릭터같다..

인트로화면은 엔터(Enter)를 눌러서 넘길 수 있다. 그럼 게임을 시작해보자. 사용자는 방향키(←↑→)로 캐릭터를 좌우이동 및 점프시킬수 있다. 앞으로 진행하다보면 소가 엉덩방아를 찧으며 주인공캐릭터를 공격할 것이다. 게임전체가 약빤 듯한 분위기다. 아무래도 제작자가 약빤 듯한 느낌으로 게임을 만든게 아닌가 생각된다. 주인공을 낚기 위한 다양한 함정들과 장치들이 곳곳에 숨겨져 있다. 도전에 도전을 거듭해서 게임을 공략하는 방법밖엔 없을 듯!!

[퓨덕파이]게임은 전체 3개의 레벨을 제공한다. 모든 레벨에서 캐릭터가 죽은 횟수가 기록되기 때문에 사용자는 최소의 데스(Death)기록으로 모든 레벨을 공략해보길 바란다.

이상 ★퓨덕파이★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기본조작 : ←↑→

HotGame
[모험] - 목욕탕의자의모험
[모험] - 인생막장대모험
[모험] - 최고의 좌절감
[스킬] - 픽셀랜드
[Fun] - 미친상어게임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