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스킬

병맛게임

병맛게임 ★ 병맛게임하기 ☆ 병맛게임 추천 ★ 병맛나는게임 ☆ 병맛돋는게임 ★ 빡치는게임 ☆ 엑셀러레이터 게임

엑셀러레이터
( ACCELERATOR )

 몬스터 평점 : ★★★★☆ 4.20 out of 5

Instructions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가속도에 관련된 마우스피하기게임이다. 게임제목은 [엑셀러레이터]이며, 가속도를 뜻하는 본 게임은 전방에 출현하는 다양한 장애물을 피하면서 점점 가속되는 스피드를 컨트롤하는 중독성 강한 플래시마우스게임이다.

★게임방법★
▣ "가속도를 즐겨라"

[엑셀러레이터]게임은 이전에 소개했던 '3D미사일파히기'와 유사하기 1인칭시점으로 진행된다. 사용자는 마우스커서를 움직여서 흰색의 동그란 초점을 움직일 수 있다. 전방에 출현하는 다양한 모양과 패턴의 장애물을 무사히 통과해야 한다. 스코어가 높아질수록 게임의 속도는 점점 높아질 것이다.

▣ "난이도를 공략하라"
본 게임은 4단계의 난이도[쉬움, 보통, 어려움, 더 어려움]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사용하는 원하는 난이도를 선택해서 플레이할 수 있다. 각 난이도마다 획득한 유저들이 획득한 점수에 따른 랭크가 다르게 분류되어 있다.

또한, 사용자는 처음 시작할 때의 게임스피드를 선택해서 플레이할 수 있다. 스타팅스피드(Starting Speed)에서 원하는 스피드를 선택한 후 게임을 시작하면 된다. 잠겨져 있는 스타팅스피드는 해당 스피드까지 도달했을 경우 언락될 것이다.

이상 ★엑셀러레이터★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기본조작 : 마우스

HotGame
[스킬] - 병맛게임하기
[스킬] - 헥사곤
[스킬] - 싸이로드
[Fun] - 탁구공피하기게임
[스킬] - 마우스피하기게임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