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Fun

미리스토리 징검다리

미리스토리 징검다리 ★ 미리스토리 징검다리게임 ☆ 미리스토리 게임하기 ★ 미리스토리 징검다리건너기 ☆징검다리 게임

심봉사 징검다리

몬스터 평점
: ★★★★☆
3.70 out of 5

Instructions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재미있는 미리스토리게임이다. 게임제목은 [심봉사징검다리]이며, 본 게임은 강 저편에 있는 심봉사가 강을 무사히 건너올 수 있도록 징검다리를 놔주는 쉽고 간단한 플래시게임이이다.

★게임방법★
▣ "돌을 던저 징검다리를 만들어라"

심청이 아빠인 심봉사는 앞을 보질 못한다!! 앞을 못보는 심봉사가 강을 무사히 건널 수 있도록 징검다리를 만들어줘야 한다. 심봉사 바로 앞에 깜빡이는 부분이 돌을 던져 징검다리를 만들어야 하는 부분이다. 사용자는 마우스 이동으로 던질방향을 정하고, 클릭(Hold)함으로써 힘조절을 할 수 있다. 돌은 무제한으로 던질 수 있다. 조금씩 던질 방향과 세기를 수정하면서 징검다리는 놓으면 된다. 용수철은 심봉사가 한번에 강을 건널 수 있도록 해주는 장치이다.

▣ "스코어를 높여라"
[심봉사징검다리]게임은 제한된 시간 안에 심봉사가 강을 건널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징검다리를 하나씩 건널때마다 +50점의 스코어를 획득하며, 심봉사가 무사히 강을 건너면 남아있는 시간에 따라 추가스코어를 획득하게 된다. 또한, 주변에 출현하는 귀신, 악어, 상어를 제거해서 스코어를 높일 수 있다. 사용자는 최대한 빠르고 정확하게 징검다리를 만들어서 최고스코어를 기록해보길 바란다.

이상 ★심봉사 징검다리★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기본조작 : 마우스

HotGame
[액션] - 야인시대
[Fun] - 빨간마스크게임
[Fun] - 장미와동백
[Fun] - 눈빛보내기
[Fun] - 심영의모험1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