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액션

할만한 플래시게임

할만한 플래시게임 ★ 할만한플래시게임 ☆ 할만한 게임 ★ 혼자서 할만한플래시게임 ☆ 혼자서하기좋은게임★1인용총게임

엔드리스 나이트
( ENDLESS NIGHT )

몬스터 평점
: ★★★★☆
4.20 out of 5

Instructions

게임몬스터에서 오늘 소개할 게임은 재미있는 슈팅디펜스게임이다. 게임제목은 [엔드리스 나이트]이며, 본 게임은 집 위에 올라서서 몰려오는 좀비떼를 공격해서 생존해야 하는 횡 슈팅디펜스게임이다.

★게임방법★
▣ "좀비를 제거하라"

[엔드리스 나이트]게임은 좌우에서 출현하는 좀비캐릭터를 제거하고 생존하는 것이 목표이다. 사용자는 집 위에 올라가 있는 주인공캐릭터의 무기를 통해 좀비를 공격해야 한다. 무기는 자동으로 발사되며, 마우스로 좀비를 겨냥해주면 된다. 또한, 5개의 수류탄을 소지하고 있으며, 마우스 왼클릭을 통해서 던질 수 있다.

▣ "상점을 이용하라"
좀비를 제거함으로써 획득한 돈으로 상점을 이용할 수 있다. 상점에서는 [5종류의 무기, 3종류의 스페셜공격, 5종류의 바리케이트, 그리고 4종류의 집 업그레이드]를 제공하고 있다. 사용자는 스페셜공격을 구입해서 좀비떼를 더욱 쉽게 제거할 수 있을 것이다. 구입한 스페셜공격은 숫자키(1, 2, 3)으로 선택해서 사용하면 된다.

▣ "30단계를 디펜스하라"
[엔드리스 나이트]게임은 전체 30단계의 레벨로 진행되는 디펜스게임이다. 한번의 단계를 무사히 생존 후 다음 단계를 시작하면 바리케이트와 집이 원상복구되어 있으며, 수류탄 또한 새롭게 지급될 것이다. 사용자는 꾸준한 업그레이드와 무기 및 스페셜공격을 통해서 30단계를 성공적으로 디펜스해보길 바란다.

이상 ★엔드리스 나이트★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기본조작 : 마우스
  스페셜사용 : 1, 2, 3      

HotGame
[모험] - 빡친토기2
[슈팅] - 곰게임
[슈팅] - 드래곤프린세스
[액션] - 에일리언 어택 팀
[액션] - 좀비스타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