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전략

좀비 트레일러 파크

좀비 트레일러 파크 ★ 좀비트레일러파크 ☆ 좀비vs인간 ★ 좀비 플래시게임 ☆ 인간vs좀비 ★ 좀비디펜스게임

좀비 트레일러 파크
( ZOMBIE TRAILER PARK )

몬스터 평점
: ★★★★☆
4.00 out of 5

Instructions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인간과 좀비의 전쟁을 소재로한 플래시게임이다. 게임제목은 [좀비트레일러파크]이며, 본 게임은 트레일러파크를 조성하고 지키기위한 인간과 이를 파괴할려는 좀비와의 힘겨루기 대결을 펼치는 전략플래시게임이다.

★게임방법★
▣ "건물을 지어라"

[좀비트레일러파크]게임에서는 6종류의 건물이 제공된다. 사용자는 돈으로 건물을 지어서 돈을 더욱 빠르게 벌어들이거나 제한된 인원수를 늘릴 수 있다. 뿐만아니라 잠겨 있는 유닛을 언락시키는 역활을 한다. 사용자는 원하는 건물을 마우스로 클릭해서 간단하게 건설하면 된다.

▣ "병력을 생산하라"
본 게임에서는 5종류의 인간유닛을 생산할 수 있다. 잠겨진 유닛은 요구되는 건물을 건설함으로써 언락시킬 수 있을 것이다. 시간이 지날수록 상대 좀비들도 더욱 진화된!! 강력한 좀비유닛들이 출현하기 때문에 그에 대항할 수 있는 유닛을 반드시 생산해야 할 것이다.

▣ "예호(Yee-Haw)를 사용하라"
좀비유닛을 제거하면 예호(YEE-HAW)가 충전된다. 축적된 예호는 3종류의 예효파워(YEE-HAW POWER)를 쓰는데 사용된다. 게임화면 오른쪽 상단에 3종류의 예호파워가 표시되어 있다. 마우스클릭을 통해서 쉽게 사용할 수 있다.

이상 ★좀비트레일러파크★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기본조작 : 마우스

HotGame
[전략] - 좀비디펜스
[전략] - 좀비막기게임
[전략] - 워페어1944
[전략] - 스틱전쟁
[전략] - 전쟁시대1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