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액션

복싱게임

복싱게임 ★ 권투게임 ☆ 복싱게임하기 ★ 플래시 복싱게임 ☆ 1인용복싱게임 ★ 스트레스해소게임 ☆ 스트레스풀기게임

더 브라울
( THE BRAWL )

몬스터 평점
: ★★★★☆ 3
.50 out of 5

Instructions

게임몬스터에서 오늘 소개할 게임은 스트레스풀기에 딱 좋은 플래시게임이다. 게임제목은 [더 브라울]이며, 본 게임은 세계적인 뮤지션인 '핏불(Pitbull)'을 상대로 주먹싸움을 벌이는 재미있는 복싱게임이다.

★게임방법★
▣ "주먹으로 공격하라"

[더 브라울]의 첫번째 상대는 핏불(Pitbull)이다. 핏불에게 나쁜 감정은 없지만 그냥 한번 해봐도 재미있을 것이다. 핏불을 이기는 것이 게임목표!! 사용자는 마우스로 클릭으로 주먹을 날릴 수 있다. 게임화면을 반으로 나눠서 오른쪽부분을 클릭하면 오른손 잽과 훅을 날리고, 반대로 왼쪽부분을 클릭하면 왼손 잽과 훅을 날리게 된다. 

"핏불을 공격을 막아라"
세계적인 뮤지션인 만큼 막강한 필살공격을 가지고 있다. 눈에 녹색 빛을 내뿜으며 거세게 쏟아붙는 핏불의 필살기를 맞으면 체력이 엄청 깎이게 될 것이다. 그 공격을 막기 위해서는 꼭 가드를 올려 방어해야 한다. 가드는 게임화면 아래에 있는 블록(Block)을 클릭하면 된다. 방어와 공격을 적절하게 섞어서 핏불을 때려 눕히면 된다. 핏불의 체력이 줄어들수록 그의 얼굴외형이 처참하게 변해갈 것이다. 조금 잔인하긴 하지만;;; 가볍게 즐겨보길 바란다.

이상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기본조작 : 마우스

HotGame
[스킬] - 스트레스풀기게임
[스킬] - 건물부수기게임
[Fun] - 컴퓨터부수기게임
[Fun] - 여드름짜기게임
[Fun] - 스트레스해소게임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