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퍼즐

블럭쏘즈

블럭쏘즈 ★ 블럭 쏘즈 ☆ 블럭소즈 ★ bloxorz ☆ 블럭넣기게임 ★ 블럭넣기 ☆ 머리쓰는블럭게임 ★ 블럭퍼즐게임

블럭쏘즈
( BLOXORZ )

몬스터 평점
: ★★★★☆
4.20 out of 5

Instructions

게임몬스터에서 오늘 소개할 게임은 이전에 소개했던 '브리커2'와 유사한 플래시퍼즐게임이다. 게임 제목은 [블럭쏘즈]이며, 본 게임은 블럭은 굴려서 빈 홀에다가 골인시켜야 하는 머리쓰는 플래시 퍼즐게임이다.

★게임방법★
▣ "블럭을 구멍에 골인시켜라"

[블럭쏘즈]게임은 '브리커2'게임과 같이 직육면체의 블럭을 이러저리 굴려서 비어있는 구멍으로 정확하게 블럭을 세워서 집어넣는 것이 목표이다. 사용자는 방향키(←↑↓→)로 블럭을 옮길 수 있다. 구멍으로 집어 넣기 위해서는 일자로 세워서 넣어야 한다. 또한, 타일이 없는 곳으로 블럭이 나가면 아래로 떨어지게 된다. 떨어지는 블럭을 보고 있으면, 왠지 모르게 마음이 철렁 내려 앉는 무시무시한 기분을 느끼게 될 것이다.

▣ "다양한 타일을 공략하라"
[블럭쏘즈]게임에서는 다양한 특성을 가지는 타일 및 스위치가 바닥을 구성하고 있다. 예를 들어서 동근 스위치, X 스위치, 주황색 타일, 텔레포트 스위치 등이 있다. 사용자는 각 스위치와 타일의 속성을 잘 파악해서 블럭을 굴리길 바란다.

▣ "33단계를 공략하라"
[블럭쏘즈] 블럭굴리기 퍼즐게임은 전체 33단계의 레벨로 구성되어 있다. 사용자가 33단계를 공략할 때까지 블럭을 굴린 횟수가 카운트될 것이다. 최소의 블럭이동으로 모든 미션을 공략해보길 바란다.

이상 ★블럭쏘즈★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기본조작 : ←↑↓→

HotGame
[퍼즐] - 블럭쿰즈2
[퍼즐] - 브리커2
[퍼즐] - 버블스피너
[퍼즐] - 눈알게임
[퍼즐] - 심심할때 할만한 게임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