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액션

스틱맨 총게임

스틱맨 총게임 ★ 스틱맨총게임 ☆ 스틱맨게임 ★ 졸라맨 총게임 ☆ 총게임하기 ★ 총쏘는게임 ☆ 1인용총게임

크리에이티브 킬 챔버
( CREATIVE KILL CHAMBER )몬스터 평점 : ★★★★☆ 4.20 out of 5

Instructions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재미있는 졸라맨 총게임이다. 게임제목은 [크리에이티브 킬 챔버]이며, 본 게임은 마우스클릭을 통해 이벤트를 발생시켜 게임을 진행하는 포린트-클릭게임이다.

★게임방법★
▣ "포인트를 클릭하라"

[크리에이티브 킬 챔버]는 스틱맨이 적 경비 유닛을 뚫고 무사히 실험실을 빠져나갈 수 있도록 도와줘야 하는 스틱맨 총게임이다. 포인트-클릭방식은 특정 포인트를 마우스로 클릭했을 경우 그에 해당하는 액션을 하게 되는 방식이다. 사용자는 주변의 도구나 사물 혹은 적유닛을 클릭해서 다양한 액션을 선보일 수 있다.

적유닛을 제거하면 적이 떨어뜨린 무기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획득한 무기와 아이템은 게임화면 상단의 장착된 무기(Equipped Weapon)와 인벤토리(Inventory)에 표시될 것이다. 사용자는 적을 공격할 때 소지하고 있는 무기에 한해서 선택공격을 할 수 있다. 상황에 맞게 적절한 무기는 사용해야 하는 것도 게임진행에 일부이다.

[크리에이티브 킬 챔버] 즉 CKC게임은 12단계의 게임레벨로 구성되어 있으며, 게임공략까지 소요되는 시간은 약 15분정도로 예상된다. 스틱맨이 처해 있는 상황과 주변상황을 잘 파악해서 게임을 진행하면 어렵지 않게 공략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된다.

이상 ★크리에이티브 킬 챔버★의 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기본조작 : 마우스

HotGame
[퍼즐] - 괴물키우기게임
[모험] - 감동적인게임
[퍼즐] - 아이탈출1
[퍼즐] - 아이탈출2
[모험] - 레벨에디터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