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Fun

슈의 라면가게

슈의 라면가게 ★ 슈의라면가게 ☆ 슈의라면집 ★ 슈의 라면게임 ☆ 슈게임 ★ 슈 게임 ☆ 라면만들기게임★라면끓이기게임

슈의 라면집

몬스터 평점
: ★★★★☆ 3
.80 out of 5

Instructions

게임몬스터에서 오늘 소개할 게임은 정말 난이도높은 요리게임이다. 게임제목은 [슈의 라면가게]이며, 본 게임은 슈의 라면가게에서 라면을 맛있게 끓여 손님에게 주고 돈을 벌어야 하는 라면끓이기 게임이다.

★게임방법★
▣ "라면을 끓여라"

[슈의 라면가게]게임을 시작하면 가스렌지 위에 4개의 양은 냄비와 주전자가 놓여 있을 것이다. 사용자는 양은 냄비에 라면을 끓여서 쟁반에 놓아 손님에게 줘야 한다. 라면끓이는 순서는 실제 라면끓이는 방법과 같다. [물붓기 - 라면넣기 - 스프넣기 - 계란 & 파넣기 - 쟁반에 놓기]의 순서로 라면을 끓이면 된다. 마우스로 재료를 클릭해서 냄비에 넣어 맛잇게 끓이면 된다.

▣ "만원을 벌어라"
[슈의 라면가게]가 단순히 라면만 끓이는 것이 아니다. 라면을 끓여 손님에게 팔고 10000원을 벌어야 하는 것이 게임목표이다. 다 끓인 라면을 늦게 빼내면 전부 타버려서 손님이 먹지 못하게 된다. 맛없게 끓인 라면일수록 더욱 많은 돈을 벌 수 있을 것이다. 자신만의 레시피로 맛있는 라면을 끓여서 만원을 벌어보기 바란다.

이상 ★슈의라면가게★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기본조작 : 마우스

HotGame
[Fun] - 고향만두게임
[Fun] - 문어빵굽기게임
[Fun] - 여드름짜기게임
[Fun] - 미운사람때리기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