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액션

스틱맨바이러스

스틱맨바이러스 ★ 스틱맨바이러스 게임하기 ☆ 스틱맨총게임 ★ 스틱맨 총게임 ☆ 스틱맨 바이러스 게임★스틱맨게임하기

스틱맨 바이러스
몬스터 평점 : ★★★★☆ 3.80 out of 5

Instructions

게임몬스터에서 소개하는 오늘의 두번째 게임은 바이러스퇴치를 소재로한 게임이다. 게임제목은 [스틱맨바이러스]이며,본 게임은 컴퓨터에 침입한 다양한 스틱맨 바이러스들을 원숭이캐릭터로 제거해야 하는 중독성 강한 플래시총게임이다.

★게임방법★
▣ "바이러스를 퇴치하라"

[스틱맨바이러스]게임은 컴퓨터의 윈도우를 배경으로 스틱맨바이러스를 퇴치해야 하는 플랫폼총게임이다. 바이러스에 감염된 컴퓨터는 엉망이된 폴더와 제대로 동작하지 않는 프로그램이 캐릭터가 이동할 수 있는 바닥과 사다리가 된다. 사용자는 방향키(←↑↓→)로 원숭이 캐릭터를 이동하고, A로 공격할 수 있다. S는 원숭이캐릭터의 꼬리공격으로, 근접한 적유닛을 넘어뜨리는 역활을 한다.

게임진행을 통해서 새로운 무기를 획득할 수 있다. 다양한 특성의 스틱맨바이러스들이 출현하며, 각 바이러스를 공략하기 위해서는 효과있는 무기를 사용해야 할 것이다. 획득한 무기는 게임화면 상단의 무기슬롯에 표시되며, 숫자키[1~0]으로 선택해서 사용할 수 있다. 스틱맨바이러스에 맞는 무기를 빠르게 바꿔주면서 게임을 진행하면 된다.

▣ "최고스코어를 기록하라"
게임화면 오른쪽 상단에는 [캐릭터의 생명게이지, 현재 레벨, 현재 남은 바이러스 수, 스코어]가 간단히 표시되어 있다. 캐릭터의 생명게이지가 모두 없어지면 게임이 종료된다. 사용자는 무기를 적절하게 사용해서 많은 바이러스는 퇴지하고, 최대한 높은 스코어를 기록해보길 바란다.

이상 ★스틱맨바이러스★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이동 : ←↑↓→
  공격 : A           
  꼬리 : S           
  무기교체 : 1~9, 0          

HotGame
[액션] - 크리에이티브 킬 챔버
[모험] - 레벨에디터
[전략] - 스틱전쟁
[스포츠] - 스틱맨 배드민턴
[액션] - 스틱맨 액션게임

스크린샷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