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Fun

구토할배감옥탈출게임하기

구토할배감옥탈출게임하기 ★ 구토할배감옥탈출 게임하기 ☆ 구토할배감옥탈출게임 ★ 감옥탈출게임 ☆구토할배 감옥탈출

구토할배 감옥탈출

몬스터 평점
: ★★★★☆
4.00 out of 5

Instructions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열받지만 중독성 강한 플래시탈출게임이다. 게임제목은 [구토할배감옥탈출]이며, 본 게임은 감옥에 갇혀 있는 구토할배를 마우스로 컨트롤해서 탈출시켜야 하는 마우스피하기게임이다.

★게임방법★
▣ "구토할배를 탈출시켜라"
[구토할배감옥탈출]게임을 시작하면 먼저 범죄자의 이름과 죄명을 직접 기입하고 게임을 진행할 수 있다. 그닥 중요한 부분이 아니기 때문에 대충 적고 게임으로 넘어가자

게임방법은 매우 간단하다. 단순한 마우스피하기게임이다. 게임제목이 왜 구토할배로 불리우는지 정확하게 알 수는 없지만.. 구토할배캐릭터는 마우스 커서로써 함께 움직이게 된다. 마우스를 움직여서 주변에 설치된 장애물과 위험한 장치를 피해 감옥을 탈출하면 된다. 게임은 한장면씩 진행되지만, 단 한번의 실수도 용납하지 않는다. 한번 죽으면 게임은 처음부터 다시 시작해야 한다!!!

조심조심 천천히 탈출을 시도해보자.. 구토할배를 낚기 위한 다양한 장치들이 게임을 구성하고 있다. 다수의 도전을 통해서 구토할배를 탈출시켜보길 바란다.

이상 ★구토할배감옥탈출★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기본조작 : 마우스

HotGame
[Fun] - 제일브레이크 러쉬
[모험] - 감옥탈출게임
[Fun] - 병맛탈출게임
[Fun] - 던전탈출게임
[모험] - 브레이크 인2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