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모험

mighty knight

mighty knight ★ 마이티나이트 ☆ mighty knight게임 ★ 강력한 기사 ☆ 플래시rpg게임 ★ rpg플래시게임 ☆ 모험게임

마이티나이트
( MIGHTY KNIGHT )

몬스터 평점
: ★★★★☆
4.60 out of 5

Instructions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정말 재미있는 플래시RPG게임이다. 게임제목은 [마이티나이트]이며, 본 게임은 용감한 기사캐릭터와 3명의 영웅캐릭터의 협동플레이를 통해서 나쁜놈들을 제거하고, 둠캐슬(DOOM CASTLE)에 있는 적보스를 제거해야 하는 높은 중독성과 몰입력을 가진 RPG모험게임이다.

★게임방법★
▣ "나쁜 적유닛을 제거하라"
[마이티나이트]게임은 미션으로 진행되며, 각 미션마다 출현하는 적유닛을 모두 제거하는 것이 목표이다. 사용자는 WASD 혹은 방향키(←↑↓→)로 캐릭터를 이동하고, J(or Z)로 기본공격, K와 L(or X와 C)로 스킬공격을 사용할 수 있다. 방향키를 연속해서 두번누르면 구르기를 사용해서 적의 공격을 빠르게 피할 수 있다.

▣ "협동플레이로 적을 제압하라"
주인공 캐릭터인 기사캐릭터를 돕는 3명의 영웅캐릭터들이 출현한다. 게임진행을 통해서 한명씩 언락되며, 각 캐릭터는 서로 다른 공격무기와 공격스킬을 가진다.

▣ "업그레이드를 수행하라"
미션클리어 혹은 성취미션 수행에 따른 보상으로 돈을 획득하게 된다. 사용자는 획득한 돈으로 각 캐릭터의 다양한 능력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각 캐릭터마다 자신의 무기에 따른 4종류의 업그레이드항목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항목은 최대 5단계까지 업그레이드시킬 수 있다.

이상 ★마이티나이트★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HotGame
[모험] - 로건-더스워드마스터
[모험] - 아킬레스1
[모험] - 더블엣지드
[액션] - 암드위드윙스2
[액션] - 뉴욕렉스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