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모험

잔인한플래시게임

잔인한플래시게임 ★ 잔인한 플래시게임 ☆ 잔인한게임 ★ 세상에서 가장 잔인한 게임 ☆ 잔인한게임하기 ★ 신체분리게임

모자의 추격2
( PURSUIT OF HAT2 )

몬스터 평점
: ★★★★☆
4.50 out of 5

Instructions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이전에 소개했던 "'모자의 추격'의 두번째편이다. [모자의 추격2]편은 전편과 마찬가지로 신체마디를 분리하고 다시 합체시킬 수 있는 주인공캐릭터를 컨트롤해서 모자를 추격해서 잡아야 하는 두뇌회전이 필요한 퍼즐형 플랫폼게임이다.

★게임방법★
▣ "모자를 획득하라"

[모자의 추격2]게임은 귀여운 주인공캐릭터를 컨트롤해서 화면에 보이는 보라색의 모자를 획득하는 것이 미션목표이다. WAD or 방향키(←↑→)로 캐릭터를 이동시킬 수 있다. 캐릭터가 모자 근처로 접근하면 모자는 캐릭터의 반대 방향으로 도망친다. 모자가 더이상 도망치지 못하게 막다른 길로 유인하는 것이 중요하다.

▣ "캐릭터의 몸을 분리 & 합체시켜라"
전작과 마찬가지로 캐릭터는 신체부위를 하나씩 분리시키고 다시 합체시킬 수 있다. 스페이스를 눌러서 하나씩 떼어내며, 분리된 신체부위는 버튼을 누르는데 사용된다. 떨어진 신체부위 앞에서 스페이스바를 누르면 다시 합체시킬 것이다.

▣ "모든 미션을 공략하라"
[모자의 추격2]게임은 전체 24단계의 미션레벨로 구성되어 있다. 신체부위가 떨어져 나갈수록 캐릭터의 운동능력 또한 상실하게 된다. 점프의 높이가 낮아지거나 언덕을 잡고 오르지 못하게 될 수도 있다. 사용자는 미션에서 구성된 장치의 역활과 모자를 획득하기 위한 경로 및 캐릭터의 신체상태를 잘 고려해서 모든 미션을 공략하기 바란다.

이상 ★퍼슈트햇2★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이동 : WAD 혹은 ←↑→
신체분리 & 합체 : 스페이스바                        

HotGame
[스킬] - 모자의 추격1
[모험] - 땅파는게임
[모험] - 더 바인딩 오브 아이작
[모험] - 레벨에디터
[스킬] - 버스주차게임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