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스포츠

자동차게임하기

자동차게임하기 ★ 자동차게임 ☆ 자동차 게임하기 ★ 플래시자동차게임 ☆ 레이싱게임 ★ 자동차경주게임 ☆ 썬더카게임

썬더카
( THUNDER CARS )몬스터 평점 : ★★★★☆ 4.30 out of 5

Instructions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막강한 중독성을 가진 자동차레이싱게임이다. 게임제목은 [썬더카]이며, 본 게임은 자동차를 업그레이드시켜서 다양한 대회의 코스에서 다수를 경쟁차들과 화끈한 레이싱경주를 펼치는 레이싱게임이다.

★게임방법★
▣ "자동차를 컨트롤하라"

[썬더카]게임은 오프로드의 다이나믹한 코스에서 20여대의 자동차들과 레이싱경기를 펼치는 박진감넘치는 자동차경주게임이다. 사용자는 방향키(←↑↓→) 혹은 WASD로 자동차의 움직임을 컨트롤할 수 있다. 게임화면 왼쪽하단에는 자동충전되는 부스터게이지가 표시되어 있으며, X(or N)을 눌러서 부스터를 사용할 수 있다.

▣ "자동차를 업그레이드하라"
상위권으로 진입하면 상금을 획득하게 되며, 사용자는 획득한 상금으로 자동차의 스펙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업그레이드는 [엔진, 브레이크, 그립, 에어로, 다운포스, 부스트]의 6가지 항목으로 구성되어 있다.

▣ "베테랑모드를 공략하라"
루기시리즈[Rookie Series]에서 6곳의 코스를 모두 공략하면 더욱 높은 난이도의 베테랑시리즈(Veteran Series)를 플레이할 수 있다. 사용자는 코스에서의 인코스와 드리프트 사용 및 상대차량 뒤에서의 공기저항 최소화를 통해서 베테랑시리즈를 공략해보길 바란다.

이상 ★썬더카★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기본조작 : ←↑↓→ or WASD
부스터 : X or N            

HotGame
[스포츠] - 터보랠리
[스포츠] - 드리프트러너즈
[스포츠] - 드리프트러너즈3D
[스포츠] - 과격한레이싱
[2인용] - 2인용자동차게임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