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모험

악마게임

악마게임 ★ 악마 게임 ☆ 악마게임하기 ★ 데몬시프트 ☆ 데몬쉬프트 ★ 악마게임 추천 ☆ 플래시 악마게임 ★악마 플래시

데몬시프트
( DEMON SHIFT )몬스터 평점 : ★★★★☆ 4.30 out of 5

Instructions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높은 난이도와 그에 걸맞는 강한 중독성을 가진 플래시컨트롤게임이다. 게임제목은 [데몬시프트]이며, 본 게임은 귀여운 악마캐릭터가 가진 차원바꾸기 능력을 자유자재로 컨트롤해서 뿔불히 흩어진 영혼을 모아야 하는 플랫폼모험게임이다.

★게임방법★
▣ "영혼을 찾아라"

[데몬시프트]게임은 대빵대몬이 가지고 오라던 영혼이 담겨 있는 항아리를 깨트리면서 항아리 속에 담겨있던 영혼들이 뿔뿔이 흩어지면서 이를 찾기 위한 모험을 시작하게 된다. 붉은 색깔의 귀여운 캐릭터로 영혼을 찾는 것이 목표이다. 사용자는 AD(or ←→)로 이동하고, W(or ↑)로 점프 및 더블점프를 할 수 있다. 악마는 빨간색의 물체나 생명체에 터치되면 죽게되므로 유의하길 바란다.

▣ "차원바꾸기를 컨트롤하라"
악마캐릭터는 자유자재로 차원을 바꿔 다양한 장애물을 피해 위기를 모면할 수 있다. 스페이스바(Spacebar)를 눌러서 차원을 바꾸면 된다. 차원을 통해 변화되는 물체 및 생명체는 형광색테두리로 표시되어 있다. 차원이 바뀌면 형광색 물체가 사라지거나 생성되고, 생명체가 움직이거나 정지될 것이다.

▣ "금메달로 완벽공략하라"
[데몬시프트]게임은 4종류의 월드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월드마다 9단계의 미션을 제공한다. 각 단계는 미션클리어 시간에 따라서 금은동의 메달을 받게 된다. 사용자는 차원바꾸기와 캐릭터의 이동을 완벽하게 컨트롤해서 최소의 시간으로 미션을 클리어하고 모두 금메달로 게임을 공략해보기 바란다.


이상 ★데몬시프트★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이동 : WAD or ←↑→
   차원바꾸기 : 스페이스바                 

HotGame
[모험] - 리바이브
[모험] - 크래쉬TV
[모험] - 스컬페이스
[모험] - 쿠쉬
[모험] - 토푸닌자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