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액션

웃긴게임

웃긴게임 ★ 웃긴게임하기 ☆ 우낀게임 ★ 욱긴게임 ☆ 웃긴플래시게임 ★ 변기날리기 ☆ 변기날리기게임★변기날리는게임

로켓토일렛2
( ROCKET TOILET )

몬스터 평점
: ★★★★☆
4.50 out of 5

Instructions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정말 웃기고 재미있는 소재의 플래시게임이다. 게임제목은 [로켓토일렛2]이며, 본 사이트에서는 간단하게 '변기날리기2'로 칭하겠다. [변기날리기2]게임은 원시시대의 원시인캐릭터가 변기에 앉아서 하늘을 날면서 시간여행을 떠나는 웃기고 중동성강한 변기통게임이다.

★게임방법★
▣ "변기통로켓으로 최대한 멀리 날아가라"

[변기날리기2]게임은 변기에 로켓을 달아서 하늘을 날으는 독특한 발상의 플래시게임이다. 사용자는 발사대에서 변기통에 앉아 있는 캐릭터를 발사세기에 맞춰 클릭해서 발사시킬 수 있다. 발사되어 날아가는 캐릭터는 AD 혹은 좌우방향키(←→)로 로켓을 균형을 잡을 수 있다. 또한, 날아가는 캐릭터를 클릭하면 변기통의 부스터를 사용해서 강력한 추진력을 얻어 비행하게 된다.

▣ "업그레이드를 수행하라"
사용자는 변기통을 타고 비행함으로써 돈을 벌게 된다. 벌어들인 돈으로 다양항 업그레이드를 수행할 수 있다. 업그레이드는 5가지 항목으로 구성되어 있다. 각 시대의 업그레이드창에 있는 맨 오른쪽의 항목인 엑셀러레이터(Accelerator)는 고속의 비행으로 타임점프(Time Jump)하는데 꼭 필요한 항목이다. 사용자는 엑셀러레이터항목을 업그레이드하고 변기날리기를 시작하면 게임화면 오른쪽에 표시되는 엑셀러레이터버튼은 꾸욱 클릭함으로써 현재의 시대를 뛰어넘어 다음시대로 타임점프하게 된다. 새로운 시대에서 변기통날리기를 반복하면 된다.

이상 ★변기날리기2★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기본조작 : 마우스

HotGame
[액션] - 서재일재미있는게임
[스킬] - 대포쏘는게임
[퍼즐] - 도끼던지기게임
[액션] - 재래시게임추천
[전략] - 시간 좋은 게임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