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퍼즐

심심할때할만한플래시게임

 

심심할때 할만한 플래시게임 ★ 심심할때할만한플래시게임 ☆ 심심할때할만한게임 ★ 머리쓰는퍼즐게임 ☆ 퍼즐게임 추천

컨센트릭 홀릭
( CONCENTRIC HOLIC )몬스터 평점 : ★★★★☆ 4.30 out of 5

Instructions

게임몬스터에서 오늘 소개할 게임은 할수록 머리에 좋은 플래시게임이다. 게임제목은 [컨센트릭 홀릭]이며, 본 게임은 사각형을 구성하고 있는 색을 가진 표면을 같은 색깔을 표면과 서로 접촉시켜서 없애고 스코어를 획득하는 두뇌회전이 필요한 퍼즐게임이다. 

★게임방법★
▣ "표면색을 제거하라"

[컨센트릭 홀릭]게임은 사각형의 표면색깔을 없애는 매우 단순한 퍼즐게임이다. 표면의 색을 없애기 위해서는 같은 표면색을 가지는 사각형이 서로 접촉해 있어야 한다. 사용자는 게임화면 아래에 있는 색깔을 가지는 정사각형을 마우스로 클릭드레그해서 중앙의 빈칸에 올려놓을 수 있다. 같은 방법으로 나머지 사각형을 표면색깔에 고려해서 적당한 빈칸에 올려놓아 표면색깔을 제거해야 한다.

▣ "다양한 게임모드를 즐겨라"
[컨센트릭 홀릭]게임에서는 5종류의 게임모드를 제공하고 있다. 각 게임모드는 다음과 같다.
  * 퍼즐 : 25단계의 미션으로 구성, 제공된 사각형을 모두 제거하는 것이 목표.
  * 스코어 : 무제한 제공되는 사각형으로 최대한 높은 점수를 기록하는 것이 목표.
  * 스코어30점 : 30개의 사각형으로 최대한 높은 점수를 기록하는 것이 목표. 
  * 스코어 1분 : 1분의 제한된 시간동안 높은 점수를 기록하는 것이 목표.
  * 스코어 1콤보 : 다수의 사각형을 올려놓아서 한번의 콤보로 높은 점수르 기록.

이상 ★컨센트릭홀릭★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기본조작 : 마우스

HotGame
[퍼즐] - 같은색공맞추기
[Fun] - 아마추어서전
[퍼즐] - 크리스탈러너
[스킬] - 피기위기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