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전략

재미있는 플래시 총게임

재미있는 플래시 총게임 ★ 재미있는플래시총게임 ☆ 재밌는 플래시 총게임 ★ 재밌는플래시총게임 ☆ 포탈지키기게임

디펜스 오브 더 포탈
( DEFENCE OF THE PORTAL )

몬스터 평점
: ★★★★★
4.50 out of 5

Instructions

게임몬스터에 오늘 소개하 게임은 중독성 강한 플래시디펜스게임이다. 게임제목은 [디펜스 오브 더 포탈]이며, 본 게임은 주인공캐릭터의 다양한 무기를 사용해서 포탈을 파괴하기 위해 몰려오는 적몬스터들을 공격하고 포탈을 지켜내야 하는 재미있는 총디펜스게임이다.

★게임방법★
▣ "적몬스터를 공격하고 포탈을 지켜라"

[디펜스 오브 더 포탈]게임은 특정장소에서 출현하는 몬스터들을 모두 제거하고 포탈을 지키는 포탈디펜스게임이다. 사용자는 AD로 좌우이동하고, W로 점프 & 더블점프를 한다. 마우스 커서롤 적유니을 겨냥하고 클릭해서 무기를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캐릭터는 폭탄을 가지고 있으며, 스페이스(Space)를 눌러서 폭탄을 던질 수 있다.

적유닛을 공격하면 게임화면 오른쪽 하단에 있는 분노게이지가 충전된다. 충전된 분노게이지는 캐릭터의 점프 중에 S를 눌러 강력한 내려찍기로 적유닛을 공격하는데 사용된다.

▣ "상점을 이용하라"
적몬스터를 제거하고 포탈지키기에 성공하면 획득한 돈으로 상점을 이용할 수 있다. 상점에서는 15종류에 이르는 다이나믹한 무기와 3종류의 업그레이드(생명, 분노레벨, 포탈에너지)를 제공한다.

▣ "30단계의 레벨을 디펜스하라"
[디펜스 오브 더 포탈]게임은 전체 30단계의 미션레벨로 구성되어 있다. 각 레벨은 웨이브(Wave)방식으로 적유닛이 출현하며, 포탈을 지켜내는 것이 목표이다. 다양한 무기와 폭탄 및 적유닛의 특성을 파악해서 모든 미션을 공략해보길 바란다.

이상 ★디펜스 오브 더 포탈★의 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이동 : A, D
  점프 : W      
   공격 : 마우스
 

이동 : A, D
점프 : W
공격 : 마우스
폭탄 : Space
재장전 : R
슈퍼파워 : W -> S


HotGame
[전략] - 스팀펑크타워
[모험] - 칼싸움게임
[전략] - 코만도디펜스
[슈팅] - 로보킬2
[액션] - 쿵푸할아버지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