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액션

재밋는플래시게임

재밋는플래시게임 ★ 재밋는 플래시게임 ☆ 공중전쟁게임 ★ 공중전쟁2 ☆ 에어배틀2 ★ 하늘전쟁게임 ☆ 플래시전쟁게임

에어배틀2
( AIR BATTLE 2 )

몬스터 평점
: ★★★★☆
4.30 out of 5

Instructions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중독성 강한 공중전쟁게임이다. 게임제목은 [에어배틀2]이며, 본 게임은 풍선을 통해 공중을 날아다니는 비행유닛을 통해서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는 하늘전쟁게임이다.

★게임방법★
▣ "비행유닛을 컨트롤하라"

[에어배틀2]게임은 파란색 풍선이 달려 있는 비행유닛을 컨트롤해서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사용자는 WASD로 유닛을 이동시키며, 마우스로 목표물을 겨냥해서 대포를 쏠 수 있다. 쏠 수 있는 대포의 갯수는 제한되어 있으므로 유의하길 바란다.
 
비행유닛은 폭탄뿐만 아니라 머신건, 마인을 사용할 수 있으며, 2~3번 숫자키로 선택할 수 있다. 또한, 녹색의 아군유닛을 태워서 이동시킬 수 있는 수송역활을 할 수 있다. 아군유닛을 선택 후 비행유닛을 클릭해서 태우면 된다. 4번키를 눌러 비행유닛의 문을 열고 원하는 위치에서 클릭하면 아군이 낙하산을 타고 착륙할 것이다.

▣ "업그레이드를 수행하라"
미션수행을 통해 획득한 별을 모아서 무기업그레이드를 수행할 수 있다. 잠겨져 있는 머신건과 마인을 언락시키거나, 각 무기의 기본제공 수량을 증가시킬 수 있다.

▣ "35단계를 공략하라"
[에어배틀2]게임은 전체 35단계의 다이나믹한 미션레벨로 구성되어 있다. 사용자는 비행유닛에 달려 있는 풍선이 터지지 않도록 유의하면서 다양한 장애물을 피해가면서 미션을 수행해야 한다.

또한, 본 게임에서는 29종류의 성취미션(Achievement)이 포함되어 있으며, 사용자는 35단계공략과 함께 성취미션까지 완벽공략해보길 바란다.

이상 ★에어배틀2★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이동 : WASD
  공격 : 마우스  
무기교체 : 1~4         

HotGame
[전략] - 우주전쟁게임
[전략] - 배틀패닉
[전략] - 갑트론
[2인용] - 화살쏘기게임
[액션] - 방어게임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