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스킬

오르빗 올 비트

오르빗 올 비트 ★ 오르빗올비트 ☆ orbit or beat ★ 키보드리듬게임 ☆ 플래시리듬게임 ★ 대정령 orbit or beat ☆ 브금


오르빗 올 비트

( Orbit or Beat )

 

몬스터 평점 : ★★★★★  4.50 out of 5


Instruction

게임몬스터에서 오늘 소개할 게임은 '스틱쏘우'와 유사한 방식의 플래시게임으로 주전자닷컴에서 먼저 소개된 리듬게임이. 게임제목은 [오르빗 올 비트]이며, 본 게임은 둥근 원의 궤도를 도는 검은색 동그라미(●)를 궤도안이나 밖으로 돌게해서 곳곳에 놓여 있는 함점(▲)을 피하는 난이도 높은 플래시리듬게임이다.


★게임방법★
▣ "함정을 피하라"

[오르빗 올 비트]게임은 동그란 궤도를 도는 동그라미(●)를 안밖으로 이동시켜서 함정(▲)을 피하는 것이 목적이다. 사용자는 방향키(↑↓ or ←→)로 동그라미를 컨트롤할 수 있다. 음악이 종료될 때까지 생존해야지만 레벨을 공략하게 된다. 난이도가 높은 만큼 중간 중간에 체크포인트가 있음으로 포기하지 않는다면 언젠가는 공략할 수 있을 것이다.


▣ "음악을 즐겨라"

함정을 피하는 키보드컨트롤게임이지만 제목에서 알 수 있듯이 비트(Beat)가 있는 뮤직게임이다. 사운드를 높여라!! 일레트로닉사운드가 당신의 귀와 심장을 두근거리게 만들어 줄 것이다. 새로운 세션이 추가되거나 음악의 흐름에 따라 게임속도와 함정의 패턴이 추가되어 다이나믹한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다. 플래시리듬게임치고는 상당히 짜임새있고 탄탄하게 제작된 게임이라 생각된다. 본 게임은 5단계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단계마다 새로운 전자음악을 들으면서 신나게 게임을 즐겨보길 바란다.


이상 ★오르빗 올 비트★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본조작 : ↑↓ or ←→

 

Hot Game

[스킬] - 리플러너

[Fun] - DJ매이악스

[스킬] - 클릭워크

[스킬] - 스틱쏘우

[스킬] - 스윙콥터


Screen S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