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액션

박스헤드1인용 게임하기

박스헤드1인용 게임하기 ★ 박스헤드1인용게임하기 ☆ 박스헤드 1인용 ★ 박스헤드 ☆ 박스헤드모어룸 ★ 박스헤드게임

박스헤드 모어룸
( BOXHEAD MORE ROOMS )

몬스터 평점
: ★★★★☆
4.10 out of 5

Instructions

게임몬스터에서 오늘 소개하는 게임은 이전에 소개했던 '박스헤드'시리즈이다. 게임제목은 [박스헤드 모어룸]으로, '박스헤드 더룸'에서 더욱 새롭고 다양한 룸이 추가 되었다. 본 게임은 레고를 연상케하는 박스머리의 캐릭터를 컨트롤해서 출현하는 좀비들을 공격하고 생존하는 플래시 슈팅게임이다.

★게임방법★
▣ "박스헤드를 컨트롤하라"

[박스헤드 모어룸]은 '박스헤드 더룸'편과 마찬가지로 원하는 룸(Room)을 선택해서 좀비들을 제거하고 생존하는 박진감넘치는 슈팅게임이다. 방향키(←↑↓→)로 이동하고,  스페이스(Space)로 공격할 수 있다.

▣ "킬콤보를 높여라"
'박스헤드 더룸'편과 마찬가지로 좀비들을 죽임으로써 킬콤보를 쌓고, 일정한 킬콤보를 달성해서 새로운 무기언락 & 업그레이드를 수행할 수 있다. 본 편에서는 전체 10종류의 무기가 제공되며, 게임화면 중앙상단에 표시된 킬콤보를 높임으로써 하나씩 언락될 것이다. 언락된 무기는 숫자키(1~0)를 눌러서 각 무기를 선택 사용할 수 있다.

사용자는 게임 중 킬콤보에 따는 무기언락 및 업그레이드는 P(일시정지 및 업그레이드 리스트)를 눌러서 확인할 수 있다.

이상 ★박스헤드 모어룸★의 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이동 : ←↑↓→
  공격 : 스페이스 
무기교체 : 1~0           

HotGame
[액션] - 박스헤드좀비워
[액션] - 플래시좀비게임
[액션] - 좀비열차
[2인용] - 박스헤드2인용
[핵버전] - 박스헤드1인용무적판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