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스킬

오래버티기게임

오래버티기게임 ★ 오래버티기 게임 ☆ 총알피하기게임 ★ 버티기게임 ☆ 키보드플래시게임 ★ 키보드로만하는게임

불릿왈츠
( BULLET WALTZ ) 

몬스터 평점
: ★★★★☆
4.40 out of 5

Instructions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하는 게임은 정말 어렵고 오기발동하게 만드는 플래시게임이다. 게임제목은 [불릿왈츠]이며, 본 게임은 자주색픽셀을 컨트롤해서 중앙의 캐논에서 발사되는 모든 총알들을 피해 최대한 오랫동안 생존해야 하는 난이도 높은 키보드플래시게임이다.

★게임방법★
▣ "총알을 피하라"

[불릿왈츠]게임은 독특하고 참신하다!! 사방이 막혀있는 직사각형의 공간에는 보라색 픽셀과 캐논이 놓여 있다. 캐논에서는 일정한 속도로 한발씩 총알을 발사한다. 발사된 총알은 사라지지 않으며 벽 혹은 총알끼리 서로 부딪혀 팅겨나오게 된다. 사용자는 방향키(←↑↓→)로 픽셀을 움직여 총알을 피해야 한다.

▣ "반짝이는 총알을 먹어라"
캐논에서 발사되는 총알 중에는 간혹 반짝이는 총알이 있다. 사용자는 픽셀로 반짝이는 총알을 먹어서 거대한 픽셀로 만들 수 있다. 회전과 함께 거대해진 픽셀은 발사된 총알과 충돌시켜 총알을 파괴시킬 수 있다. 최대한 많은 총알을 파괴해서 총알의 숫자를 줄이는 것이 중요하다.

▣ "최고스코어를 기록하라"
[불릿왈츠]게임은 최대한 오랫동안 발사된 총알을 피해 생존해서 높은 스코어를 기록하는 것이 목표이다. 본 게임에서 발사된 총알의 갯수가 스코어가 된다. 캐논에서 발사된 총알의 갯수는 캐논 뒷편에서 카운트된다. 발사하는 총알이 많아질수록 화면이 회전하거나 총알의 속도가 변하는 등 다양한 방해요소들이 추가되어 픽셀의 생존을 방해할 것이다.

이상 ★불릿왈츠★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기본조작 : ←↑↓→

HotGame
[Fun] - 헝그리블럭스
[슈팅] - 데스vs몬스터
[스킬] - 래그돌마스터
[스킬] - 컨텐트릭
[슈팅] - 배틀페인트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