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전략

최고의디펜스게임

최고의디펜스게임 ★ 최고의 디펜스게임 ☆ 플래시디펜스게임 ★ 디펜스게임 ☆ 플래시 디펜스 게임 ★ 디펜스 플래시

스팀펑크타워
( STEAM PUNK TOWER )몬스터 평점 : ★★★★★ 4.50 out of 5

Instructions

게임몬스터에서 오늘 소개하는 게임은 재미있고 흥미진진한 플래시디펜스게임이다. 게임제목은 [스팀펑크타워]이며, 본 게임은 스팀펑크타워에 4종류의 특색있는 캐논을 전략적으로 설치해서 출현하는 적군을 모두 제거해야 하는 디펜스게임이다.

★게임방법★
▣ "스팀펑크타워에 캐논을 설치하라"

[스팀펑크타워]게임은 좌우양방향에서 출현하는 적군을 제거하는 디펜스게임이다. 사용자는 마우스로 스팀펑크타워의 아래쪽 방향키를 누른 후 4종류의 캐논을 선택할 수 있다. 선택된 캐논은 좌우의 적절한 장소로 직접드래그해서 배치시켜줘야 한다. 캐논은 [머신건, 라이트닝, 헤비건, 톱니건]으로 구성되어 있다.

▣ "캐논을 재장전 및 업그레이드시켜줘야 한다"
설치된 캐논은 일정량의 탄약을 모두 사용했을 경우 공격을 멈추고, 자동 재장전을 하게 된다. 사용자는 수시로 캐논의 탄약을 확인하고, 탄약을 재장전할 때는 마우스로 캐논을 클릭드래그해서 타워의 중앙에 위치시키면 된다.

각 캐논은 공격을 통해서 경험치를 획득하고, 경험치가 풀 충전되면 업그레이드를 시킬 수 있다. 업그레이드가능한 캐논은 (^)계급표시가 나타나며, 마우스로 타워의 중앙 맨 아래쪽으로 위치시켜서 업그레이드시키면 된다.

▣ "다양한 업그레이드를 수행하라"
[스팀펑크타워]게임에서 미션을 완료를 하면 최대3개의 별(★)을 획득한다. 획득한 별은 다양한 업그레이드를 수행하는데 사용됩니다. 업그레이드는 4종류의 캐논업그레이드와 스팀펑크타워의 업그레이드로 구성되어 있다. 사용자는 최대한 많은 별을 획득해서 빠르게 업그레이드시키면 레벨을 더욱 쉽게 공략할 수 있을 것이다.

▣ "스팀스트라이크로 적군을 공격하라"
스팀펑크타워의 최상단에는 스팀스트라이크를 사용할 수 있는 동그란 눈이 있다. 적군을 공격하면 눈에 빨간색 게이지가 조금씩 충전되며, 모두 충전됐을 때 마우스로 눈을 클릭한 후 공격대상을 향해 최강파워의 스팀스트라이크를 사용할 수 있다.

이상 ★스팀펑크타워★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기본조작 : 마우스

HotGame
[슈팅] - 주몽게임
[액션] - 총디펜스게임
[전략] - 더티 어슬링즈
[전략] - 갑트론
[전략] - 좀비히어로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