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모험

멘붕게임

멘붕게임 ★ 멘붕게임하기 ☆ 멘탈붕괴게임 ★ 멘붕플래시게임 ☆ 멘탈붕괴플래시게임 ★ 멘붕오는게임 ☆ 멘붕게임추천

스퀘어맨2
( SQUAREMAN2 )

몬스터 평점
: ★★★★☆
3.80 out of 5

Instructions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하는 게임은 단순하지만 중독성 강한 전형적인 플랫폼모험게임이다. 게임제목은 [스퀘어맨2]이며, 사각형 얼굴을 가진 스퀘어맨(Square Man)을 움직임을 컨트롤해서 다양한 장애물을 피해 목적지까지 이동시키는 키보드컨트롤게임이다.
 
★게임방법★
▣ "스퀘어맨을 목적지까지 무사히 이동시켜라"
[스퀘어맨2]게임의 주인공은 제목그래도 "사각맨"이다. 사각형의 커다란 얼굴을 제외한 다른 신체부위는 그냥 줄로 찍찍 그려 놓았다. 사용자는 스퀘어맨을 컨트롤해서 깃발이 있는 곳까지 이동시켜야 한다. 방향키(←↑→)로 캐릭터를 좌우이동 및 점프시킬 수 있다. 높은 곳을 올라갈때는 주변 바닥에 놓여 있는 트램펄린을 밟고 올라가면 된다. 게임을 진행하다보면 간혹 스퀘어맨의 머리가 플랫폼의 모서리에 걸려서 매달려있는 재미있는 장면이 연출되기도 한다.

스퀘어맨의 이동을 방해하는 장애물(미사일, 적유닛, 그리고 뽀족한 스파이크)은 피해야 한다. 스퀘어맨은 초반 5개의 생명을 가지고 있다. 생명은 데미지를 입을 경우 한번에 죽는 것이 아니라 생명게이지에서 조금씩 깎이게 된다. 생명게이지가 모두 깍이면 생명을 잃고 체크포인트에서 다시 시작할 것이다.

▣ "최대한 많은 포인트를 획득하라" 
[스퀘어맨2]게임에서는 이동하는 길목 곳곳에 다양한 크기의 사각형포인트가 놓여 있을 것이다. 사용자는 포인트를 획득해서 자신의 게임스코어를 높일 수 있다. 스페이스를 누르면 획득한 포인트점수와 캐릭터의 생명갯수 및 생명게이지가 캐릭터의 머리 위에 나타난다. 유저의 능숙하고 완벽한 키보드컨트롤을 통해서 게임을 공략에 도전해보길 바란다.

이상 ★스퀘어맨2★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기본조작 : ←↑→

HotGame
[모험] - 퍼즈어헤드
[모험] - 다이나보이
[모험] - 벡스
[모험] - 유즈박스맨
[모험] - 네모누리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