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스포츠

농구게임

농구게임 ★ 농구게임하기 ☆ 플래시 농구게임 ★ 농구플래시게임 ☆ 1인용농구게임 ★ 재미있는 농구게임 ☆농구게임 추천


바스켓볼즈

(Basket Balls)

몬스터 평점 : ★★★★☆  4.20 out of 5


Instruction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퍼즐과 스포츠가 믹스된 플래시게임이다. 게임제목은 [바스켓볼즈]이며, 제목에서 알 수 있듯이 농구를 소재로한 게임이다. 본 게임은 패스와 슛을 통해 화면에 보이는 모든 골대에 골인시켜야 하는 궤도형 퍼즐농구게임이다.


★게임방법★
▣ "골대에 골인시켜라"

[바스켓볼즈]게임은 화면에 보이는 농구골대에 한번씩 골인을 시키는 것이 미션목표이다. 사용자는 오직 마우스를 통해서 게임을 진행하게 된다. 현재 볼을 잡고 있는 선수는 슈팅궤도가 표시되며, 사용자는 마우스를 움직임여서 슛방향과 세기를절할 수 있다. 선수들은 이동할 수 없으며, 오직 제자리에서 같은 선수에게 패스해주거나 골대를 향해 슛할 수 있다. 상대선수들은 블락킹을 통해 슛과 패스를 방해할 것이다.


▣ "38단계를 공략하라"

[바스켓볼즈]게임은 전체 38단계의 지루하지 않는 레벨들로 구성되어 있다. 각 단계마다 클리어타임에 따라서 [금은동] 색깔을 별등급을 받을 수 있다. 레벨 시작과 함께 게임화면 왼쪽에 있는 등급별 타임게이지가 감소할 것이다. 사용자는 최대한 빠르게 미션을 클리어함으로써 금별과 높은 스코어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곳곳에 등장하는 심판을 맞추면 추가시간을 획득할 수 있음으로 참고하길 바란다.


이상 ★바스켓볼즈★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본조작 : 마우스

 

Hot Game

[스포츠] - NBA농구게임

[스포츠] - 오락실 농구게임

[퍼즐] - 슬램덩크매니아

[2인용] - 대두농구

[스포츠] - 농구슛게임


Screen S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