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전략

미라진워

미라진워 ★ 미라진워게임하기 ☆ 미라진 워 ★ 미라진워 게임하기 ☆ 플래시전쟁게임 ★ 전쟁게임하기 ☆ 전략게임

미라진워
( MIRAGINE WAR )몬스터 평점 : ★★★★☆ 4.30 out of 5

Instructions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최강의 중독성을 자랑하는 플래시전략게임이다. 게임제목은 [미라진워]이며, 본 게임은 공격특성이 서로 다른 다양한 캐릭터를 생산해서 적군대와 싸우고 상대유닛이 생산되는 수정체를 파괴해야 하는 전략형 대규모전쟁게임이다.

★게임방법★
▣ "유닛을 생산하라"

[미라진워]게임은 양쪽 진영에서 놓여 있는 수정체를 먼저 파괴하는 것이 목표이다. 사용자는 게임화면 아래에 나열된 캐릭터 창에서 현재 가지고 있는 돈에 맞게 유닛을 선택해놓으면 일정시간이 경과한 후 수정체에서 자동생산된다. 상대편의 유닛선택 또한 동시에 알 수 있기 때문에 더욱 전략적으로 게임을 진행할 수 있다. 미니맵으로 빠르게 전쟁상황을 파악해서 전쟁에 승리하길 바란다.

▣ "2인플레이를 즐겨라"
[미라진워]게임은 친구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2인플레이를 제공하고 있다. 2인플레이에서는 1플레이어는 WASD로 유닛을 선택하고, 2플레이어는 방향키(←↑↓→)로 유닛을 선택한다. 마우스는 게임화면을 조정하는데 사용된다. 사용자는 친구와 함께 처절한 힘겨루기 전쟁을 펼쳐보길 바란다.
 
이상 ★미라진워★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1플레이어
유닛선택 : 마우스, WASD

2플레이어
유닛선택 : ←↑↓→

HotGame
[전략] - 스틱전쟁
[전략] - 워페어1917
[전략] - 배틀패닉
[전략] - 전쟁시대2
[핵버전] - 군인시대무적판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