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스킬

소방차게임

소방차게임 ★ 소방차게임하기 ☆ 소방관게임 ★ 불끄기게임 ☆ 소방관게임하기 ★ 불끄는게임 ☆ 소방차게임하는법

인페르노 멜트다운
( INFERNO MELTDOWN )

몬스터 평점
: ★★★★☆
4.20 out of 5

Instructions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하는 게임은 재미있는 불끄기게임이다. 게임제목은 [인페르노 멜트다운]이며, 본 게임은 용감한 소방관캐릭터를 컨트롤해서 다양한 장소에서 발생한 화재를 진압해야 하는 소방관게임이다.

★게임방법★
▣ "재빨리 화재를 진압하라!!"

[인페르노 멜트다운]게임은 소방관캐릭터로 화재가 발생한 지점으로 가서 직접 물을 뿌려 화재를 진압하는 게임이다. 사용자는 WAD or 방향키(←↑→)로 캐릭터를 이동하고, 마우스로 물을 뿌릴 수 있다. 사용할 수 있는 물의 양의 제한되어 있지만, 물탱크(H2O)에서 부족한 물을 충전할 수 있다. 또한, 스페이스바를 누르면 살수장치인 스프린클러를 바닥에 놓아 물줄기를 사방으로 뿌릴 수 있다. 재빨을 물을 끄지 못하면, 불길은 점점커져서 모두 타버리게 될 것이다.

▣" 소방관을 업그레이드하라"
소방관은 게임에서 획득한 코인으로 다양한 능력을 업그레이드시킬 수 있다. 업그레이드는 생명, 스피드, 탱크능력, 제트파워, 스프린클러의 5가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최대 4단계까지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 "30단계의 미션을 공략하라"
[인페르노 멜트다운]게임은 트레이닝미션을 포함해서 전체 30단계의 레벨을 제공하고있다. 집, 서점, 폭탄공장, 프로판공장 등의 다양한 장소에서 화재가 발생하고, 익촉즉발의 화재상황을 용감한 소방관으로 재빨리 진압해야 할 것이다. 또한, 더욱 거친 화재를 경험하고 싶다면 멜트다운(Meltdown)모드로 플레이할 수 있으며, 멜트다운모드는 2배의 스코어를 획득하게 된다.

이상 ★인페르노 멜트다운★의 게임소개를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이동 : WAD or ←↑→
  물뿌리기 : 마우스                   

HotGame
[스킬] - 소방관게임
[스킬] - 마법사게임
[퍼즐] - 활쏘기게임
[액션] - 던전지키기게임
[스킬] - 대포쏘는게임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