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퍼즐

혼자 할만한 게임

혼자 할만한 게임 ★ 혼자할만한게임 ☆ 혼자 할만한 플래시게임 ★ 집에서 혼자할만한 게임 ☆ 아미고판초4 ★ 1인용게임


아미고판초4

( Amigo Pancho4 Travel ) 

 몬스터 평점 : ★★★★☆  4.20 out of 5


Instruction


게임몬스터에서 오늘 소개할 게임은 집에서 혼자 즐길 수 있는 쉽고 간단한 게임이다. 게임제목은 [아미고판초4]이며, 본 게임은 판총옷을 입고 주인공캐릭터가 풍선을 통해 무사히 하늘로 올라가 모험할 수 있도록 도와줘야 하는 재미있는 플래시퍼즐게임이다.


★게임방법★
▣ "장치를 조작하라"

미션이 시작되면 두 개의 풍선을 붙잡은 캐릭터가 아래에서 올라와 정지하게 된다. 사용자는 화면에 보이는 다양한 장치를 조작해서 판초캐릭터가 공중으로 무사히 빠져나가도록 해야 한다.

 

방향표시가 된 막대는 해당 방향으로 클릭드레이드해서 막대를 움직일 수 있다. 회나무로된 상자 혹은 나무판은 마우스클릭으로 제거한다. 각 단계마다 제공되는 다양한 장치는 클릭 혹은 클릭드레그를 통해 사용하면 된다.

 

장치를 안전하게 세팅했다면 판초캐릭터의 몸을 클릭해서 공중으로 뜨울 수 있다. 판초캐릭터의 풍선이 모두 터져 아래로 떨어지거나 판초캐릭터가 데미지를 입게되면 미션을 실패하게 된다.


▣ "31단계를 공략하라"
[아미고판초4]게임은 전체 31단계의 레벨로 구성되어 있다. 레벨이 올라갈수록 다양한 장치와 장애물들이 출현하게 되어 게임을 더욱 몰입하게 해준다.

 

각 단계는 999점을 시작으로 -1점씩 카운트다운된다. 사용자는 판초캐릭터를 빠르고 안전하게 공중으로 띄워보내서 높은 스코어를 획득할 수 있다.

이상 ★아미고판초4★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기본조작 : 마우스


Hot Game

[모험] - 1인용모험게임-얼린4

[퍼즐] - 테트리스 할 수 있는곳

[퍼즐] - 악마게임

[퍼즐] - 머리좋아지는게임

[퍼즐] - 눈알게임


Screen S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