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액션

황소날리기2

황소날리기2 ★ 황소날리기2게임하기 ☆ 황소날리기게임 ★ 황소날리기게임 ☆ 대정령 플래시게임 ★ 대정령이한게임


황소날리기2

( Burito Bison Revenge )

몬스터 평점 : ★★★★★ 4.60 out of 5


Instruction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대정령이 플래이했던 황소날리기게임이다. 게임제목은 [버리토 바이슨 리벤지]이며, 본 게임은 전작 '황소날리기1'편의 캔디랜드에서 무사히 탈출에 성공한 황소캐릭터가 사라진 지갑을 되찾기 위해 캔디랜드로 돌아가 복수하는 황소멀리날리기의 두번째편이다.


★게임방법★
▣ "황소를 날려라!!!"

[황소날리기2]게임은 전작과 같은 방식으로 황소를 날리고, 각종 유닛을 밟아 더 멀리 날려야 하는 중독성 강한 날리기게임이다. 사용자는 런처게이지가 최대일 때 마우스클릭 혹은 스페이스(Space)를 눌러서 링 위에 서있는 돌덩이캐릭터를 밟고 하늘위로 날라오를 수 있다. 날아가는 황소캐릭터는 공중에 날아가는 구미(Gummie)나 지상에서 뛰어가는 구미를 밟고 더 먼거리를 이동할 수 있다.

 

또한, 강력한 내려찍기인 로켓슬램(Locket Slam)을 사용해서 반동을 이용한 비행을 할 수도 있다. 로켓슬램은 구미를 밟아서 충전시키며, 업그레이드를 통해 연속사용이 가능하다.


▣ "상점을 이용하라"

황소날리기를 통해 획득한 돈으로 상점(Shop)를 이용할 수 있다. 상점에서는 [황소, 구미, 런처, 기타업그레이드]의 4종류의 탭으로 구성되어 있다. 각 탭마다 다양한 항목이 포함되어 있으며, 업그레이드를 통해서 황소를 더욱 멀리 날리 수 있을 것이다.


이상 ★황소날리기2★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기본조작 : 마우스, 스페이스바

 

Hot Game

[액션] - 황소날리기1

[액션] - 미스터바이오

[액션] - 종이비행기날리기게임

[액션] - 고군분투게임

[Fun] - 황새오래걷기


Screen S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