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핵버전

아이스템플무적판게임하기


아이스템플 무적판 ★ 아이스템플무적판 ☆ 아이스템플 ★ 아이스템플 버그판 ☆ 아이스템플무적판게임하기

아이스템플 무적판
( FIREBOY & WATERGIRL 3 IN THE ICE TEMPLE )

몬스터 평점
: ★★★★☆
4.00 out of 5

Instructions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이전에 소개했던 아이스템플의 무적버전이다. [아이스템플 무적편]에서는 제목그대로 불소년과 물소녀의 무적모드를 통해서 모든 미션을 쉽게 클리어할 수 있을 것이다.

★게임방법★
▣ "불소년과 물소녀의 무적모드"
다른건 없다. 불소년과 물소녀는 무적모드이다. 불소년은 물 위를 아무렇이 않게 걸을 수 있으며, 물소녀는 불길 위를 걸어다닐 수 있다. 물로 두 캐릭터 모두 검은색 물위를 걸을 수도 있다. 캐릭터가 죽지 않기 때문에 오직 각 캐릭터를 출구로 이동시키기만 하면 된다. 문제는 퍼즐형 플랫폼모험게임이기 때문에 혼자서 두 캐릭터리 이리저리 움직이면서 신비로운 아이스템플의 퍼즐을 풀어야 한다는 것이다. 빛을 이용한 얼리기와 녹이기를 반복해야 하는 아이스템플!! 불소년과 물소녀의 무적모드로 모든 레벨을 클리어하길 바란다.

아이스템플에 대한 게임정보가 필요한 유저들은 이전에 소개한 [아이스템플 정식버전]에서 참소하길 바란다. 아래 핫게임(Hot Game)에 정식버전이 링크되어 있을 것이다.

이상 ★아이스템플 무적판★의 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물소녀 : WAD
  불소년 : ←↑→

HotGame
[핵버전] - 포레스트템플 무적판
[핵버전] - 라이트템플 무적판
[2인용] - 아이스템플
[2인용] - 포레스트템플3
[2인용] - 크리스탈템플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