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슈팅

시간 때우기 좋은 게임

시간 때우기 좋은 게임 ★ 시간때우기 좋은 게임 ☆ 시간때우기게임 ★ 시간때우기좋은플래시게임 ☆ 시간때우기좋은게임

드래곤 프린세스
(DRAGON PRINCESS)

몬스터 평점
: ★★★★★
4.50 out of 5

Instructions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이전에 소개했던 '스네이크스쿼드'와 유사한 방식의 플래시슈팅게임이다. 게임제목은 [드래곤프린세스]이며, 본 게임은 개성넘치는 공격력의 마법사들을 통해서 적유닛을 제거하고,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는 화려한 화력과 강한 중독성을 가지는 재미있는 슈팅게임입니다.

★게임방법★
▣ "퀘스트를 수행하라"

[드래곤프린세스]게임은 사악한 악마에게 빼앗긴 강력함 힘의 드래곤하트를 되찾기 위해 마법사들이 모여 악마의 무리와 전투를 벌이는 전지적 시점의 플래시슈팅게임이다. 전체 16단계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단계마다 서로 다른 퀘스트미션이 주어진다. 퀘스트를 수행한 후 출구로 빠져나가면 단계를 클리어하게 된다.

▣ "마법사를 컨트롤하라"
사용자는 매직랜드에서 클랜 중에서 가장 강력한 마법사인 밀라(Mila)를 컨트롤해서 적유닛을 제거하고, 퀘스트를 수행해야 한다. 사용자는 WASD(or ←↑↓→) 혹은 마우스움직임으로 캐릭터를 이동시키고, 마우스클릭으로 마법을 사용할 수 있다.

▣ "동료를 획득하라"
사용자는 전투 중에 주변에 있는 동료를 획득해서 동료와 함께 싸울 수 있다. 본 게임에서는 6명의 동료가 출현하며, 잠겨져 있는 동료는 게임진행을 통해서 한명씩 언락될 것이다. 사용자는 동료를 획득해서 더욱 강력하고 화려한 화력을 뿜을 수 있을 것이다.

▣ "업그레이드를 수행하라"
전투를 통해 획득한 돈으로 상점(Shop)에서 다양한 업그레이드를 수행할 수 있다. 업그레이드는 [5단계에 걸친 각 마법사 업그레이드, 5종류의 기타 업그레이드]로 구성되어 있다. 업그레이드를 틈틈히 수행해서 최종보스를 잡고 빼앗긴 드래곤하트를 찾아내길 바란다.

이상 ★드래곤프린세스★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이동 : 마우스 or WASD(or ←↑↓→)
공격 : 마우스클릭                        

HotGame
[슈팅] - 스네이크스쿼드
[모험] - 비트던전
[슈팅] - 좀보트론1
[액션] - 드래곤에이지
[스킬] - 스페이스맨vs몬스터즈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