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모험

대정령이한게임 * 대정령이하는게임

대정령이한게임 ★ 대정령이 한 게임 ☆ 대정령이하는게임 ★ 대정령이 하는 게임 ☆ 대정령플래시게임 ★ 시간정지게임

퍼즈어헤드
( PAUSE AHEAD )

몬스터 평점
: ★★★★☆
4.30 out of 5

Instructions

오늘 게임몬스터에서 소개할 게임은 핫 이슈인 대정령님이 플레이했던 난이도높은 플레시게임이다. 게임제목은 [퍼즈어헤드]이며, 본 게임은 캐릭터와 시간정지라는 게임특성을 통해서 다양한 장애물을 피해 목표지점까지 이동해야 하는 중독성 강한 플래시모험게임이다.

★게임방법★
▣ "캐릭터를 출구까지 이동시켜라"

[퍼즈어헤드]게임은 제한된 시간 안에 캐릭터를 컨트롤해서 출구까지 이동시켜야 한다. 사용자는 WAD or 방향키로 캐릭터를 좌우이동 및 점프시킬 수 있다. 게임화면 왼쪽상단에는 각 레벨마다 제공된 시간이 표시되어 있으며, 레벨시작과 함께 카운트다운될 것이다.

▣ "시간을 컨트롤하라"
[퍼즈어헤드]게임은 여느 플랫폼게임마다 하나의 특성을 가지듯, 독특한 게임옵션을 가지고 있다. 바로 시간을 자유자재로 컨트롤할 수 있는 '시간정지'옵션이다. 사용자는 쉬프트(Shift) or C를 눌러서 현재의 시간을 정시킬 수 있다. 시간정지를 사용하면 캐릭터를 제외한 모든 시간은 정시가 됩니다. 오직 캐릭터만 시간정시 이전의 운동상태를 그대로 유지하면서 움직이게 된다. 시간정시상태가 되면 카운트다운되는 게임시간도 정지상태가 될 것이다.

이상 ★퍼즈어헤드★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이동 : WASD or 방향키 
  시간정지  : Shift or C                    

HotGame
[스킬] - 덕앤호버
[모험] - 지옥모험게임
[모험] - 점프게임
[모험] - 뉴슈퍼마리오
[모험] - 싸이크아웃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