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스킬

땅따먹기게임

땅따먹기게임 ★ 땅따먹기 플래시 ☆ 땅따먹기게임하기 ★ 플래시땅따먹기게임 ☆ 땅따먹기 ★ 땅따먹는게임 ☆ 땅 따먹기

조닉스3D 2
( XONIX 3D 2 )

몬스터 평점
: ★★★★☆
4.20 out of 5

Instructions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이전에 소개했던 조닉스3D의 두번째편이다. [죠닉스3D 2]는 전작과 마찬가지로 3d환경에서 진행되며, 회전하는 검은색 구체를 컨트롤해서 일정량의 땅을 확보해야 하는 재미있는 땅따먹기게임이다.

★게임방법★
▣ "일정량의 땅을 확보하라"

[조닉스3D 2]게임은 각 레벨마다 일정량의 땅을 확복하는 것이 클리어조건이다. 게임화면 오른쪽 하단에 현재량(%)/목표량(%)이 표시되어 있다. 사용자는 WASD or 방향키(←↑↓→)로 검은색의 구체를 이동시킬 수 있다. 구체는 지면을 넘어가면 꼬리를 만들어서 땅을 확보하게 된다. 자신의 꼬리를 가로지르거나 장애물에 터치될 경우 생명을 잃게 되므로 유의하길 바란다.

▣ "보너스를 획득하라"
전작과 마찬가지로 5종류의 보너스가 출현한다. 보너스는 [생명, 돈, 시간, 속도 업, 속도 다운]으로 구성되어 있다. 보너스를 적유닛이 먼저 터치하면 사라지게 된다. 사용자는 보너스를 통해서 미션을 더욱 쉽게 공략할 수 있을 것이다.

▣ "25단계를 공략하라"
[조닉스3D 2]게임은 25단계의 다이나믹한 미션레벨을 제공한다. 각 단계마다 다른 목표달성량과 장애물의 구성으로 더욱 재미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을 것이다. 게임중에 출현하는 물음표아이템은 플레이어를 당황스럽게 하는 랜덤장치이다.

이상 ★죠닉스3D 2★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기본조작 : WASD or ←↑↓→

HotGame
[스킬] - 조닉스3D 2
[전략] - 세포전쟁
[전략] - 바이러스전쟁
[전략] - 더티 어슬링즈
[슈팅] - 메커니컬 코만도2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