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2인용

2인용축구게임

2용축구게임 ★ 2인용축구게임 하기 ☆ 재미있는2인용축구게임 ★ 축구게임하기 ☆ 대두축구게임 ★ 1대1축구게임

1대1축구
( 1 ON 1 SOCCER )몬스터 평점 : ★★★★☆ 3.50 out of 5

Instructions

오랜만에 게임몬스터에서 소개하는 첫번째 게임은 웃기고 재미있는 축구게임이다. 게임제목은 [1대1축구]이며, 본 게임은 이전에 소개했던 대두축구와 유한한 방식으로 진행되는 1대1축구게임으로 머리 큰 두 캐릭터가 서로 상대편 골대에 골을 넣기 위해 고군분투해야 하는 배꼽잡는 플래시축구게임이다.

★게임방법★
▣ "국가를 선택하라"

사용자는 게임시작 전에 자신이 플레이할 국가를 선택할 수 있다. 국가는 호주, 영국, 프랑스, 독일, 네덜란드, 이탈리아, 포르투칼의 8개국으로 구성되어 있다. 국가에 따라 능력차이는 없기 때문에 아무팀이나 선택해도 플레이에 무방하다 할 수 있다.

▣ "골을 널어라"
[1대1사커]게임은 대두축구와 마찬가지로 몸통과 머리를 이용해서 공을 차야 한다. 2분동안 더 많은 골을 넣는 쪽이 이기는 게임이다. 좌우방향키(←→)로 이동하고, 윗방향키로 (↑)점프 및 헤딩할 수 있다.

▣ "2인용을 즐겨라"
[1대1사커]게임은 친구와 함게 즐길 수 있도록 2인플레이를 제공한다. 국가선택화면의 오른쪽 국가 아래에 있는 컴퓨터(Computer)에 체크표시를 해제하면 2인용모드가 된다. 2P의 키보드는 WAD이다.

이상 ★1대1축구★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1플레이어 : ←↑→
2플레이어 : WAD  

HotGame
[스포츠] - 대두축구2
[2인용] - 대두농구
[2인용] - 해변의배구2
[2인용] - 대두축구1
[스포츠] - 레슬점프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