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액션

스트레스풀기게임

스트레스풀기게임 ★ 스트레스 풀기 게임 ☆ 스트레스푸는게임 ★ 스트레스 푸는 게임 ☆ 스트레스해소게임 ★ 벌레죽이기

익섹토네이터
( INSECTONATOR )

몬스터 평점
: ★★★★☆
4.20 out of 5

Instructions

이번에 소개하는 게임은 이전에 소개했던 '인섹토네이터 - 좀비모드'에 이어 곤충모드이다. [인섹토네이터-곤충모드]는 좀비모드와 마찬가지로 전지적 시점에서 진행되며, 출현하는 모든 좀비들을 다양한 무기를 사용해서 제거하는 스트레스해소에 제격인 게임이다.

★게임방법★
▣ "곤충을 제거하라"

[인섹토네이터-곤충모드]는 전지적시점에서 땅에 출현하는 다양한 곤충을 미션에 맞게 제거하는 것이 목표이다. 사용자는 마우스를 움직여서 커서로 곤충을 겨냥하고 무기로 공격(클릭)할 수 있다. 사용자가 사용할 수 있는 무기는 Z & X & C (or < & >)로 교체사용할 수 있다.

▣ "미션모드를 선택하라"
[인섹토네이터-곤충모드]에서는 미션을 시작하기 전에 3가지의 레벨모드를 선택할 수 있다. 레벨모드는 어나일레이션(전멸모드), 킬러(특정 곤충제거 모드), 셀렉셔너(특정 곤충의 일정량 제거모드)로 구성되어 있다. 사용자가 원하는 모드를 선택플레이가능하며, 모드아이콘 아래에 있는 체그박스를 설정하면 랜덤으로 자동선택되어 플레이할 수 있다.

▣ "성취미션을 수행하라"
본 게임에 다양한 좀비모드에서와 마찬가지로 28종류의 성취미션이 모두 동시진행된다. 게임화면 상단에 표시된 성취미션 아이콘 위에 마우스커서를 올려놓으면 성취미션에 대한 진행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사용자가 성취미션을 완료하면 새로운 무기를 보상받을 수 있다. 사용자는 성취미션을 모두 수행해서 다양한 무기로 곤충을 학살시켜보길 바란다.

이상 ★인섹토네이터-곤충모드★의 게임소개를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기본조작 : 마우스
     무기교체 : Z & X & C

HotGame
[액션] - 인섹토네이터 - 좀비모드
[스킬] - 스트레스풀기게임
[스킬] - 접시깨기게임
[Fun] - 선생님때리기
[Fun] - 뺨때리기게임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