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Fun

감옥탈출게임하기

감옥탈출게임하기 ★ 감옥탈출 게임하기 ☆ 탈출게임 ★ 감옥탈출게임 ☆ 탈출게임하기 ★ 플래시탈출게임 ☆ 감옥게임

제일브레이크 러쉬
( JAILBREAK RUSK)

몬스터 평점
: ★★★★☆
3.70 out of 5

Instructions

오늘 소개하는 게임은 흥미진진하고 손에 땀을 쥐게하는 탈출게임이다. 게임제목은 [제일브레이크 러쉬]이며, 본 게임은 감옥에 갇힌 죄수를 컨트롤해서 교도관의 눈을 피해 다양한 탈출작업을 진행하고 탈출에 성공해야하는 감옥탈출게임이다.

★게임방법★
▣ "탈출계획을 진행하라"

죄수는 5단계(맵작성, 헤머만들기, 드릴만들기, 벽뚫기1, 벽뚥기2)에 걸쳐 탈출계획득 세웠다. 탈출계획은 한단계씩 진해되며, 죄수에게 주어진 시간은 14일밖에 없다. 성공하든 실패하든 하나의 탈출계획을 성공시키는데 주어지는 시간은 12시간!! 각 계획은 게임화면 상단에 표시된 12시간을 참고해서 진행해야 한다.

▣ "교도관에게 걸리지마라!!
[제일브레이크러쉬]게임에서 죄수의 탈출계획을 방해하는 두가지 요소가 출현하다. 하나는 교도관이며, 또 다른 하나는 같은 죄수이다. 교도관은 수시로 죄수를 감시하기 위해 순찰을 돌며, 다른 죄수 또한 교도관인척 돌아다니기 때문에 탈출계획을 진행하는 것이 쉽지만은 않을 것이다. 교도관이 안보일 때 마우스로 클릭해서 작업을 실행할 수 있다. 오른쪽에서 그림자가 보이면 하던 일을 멈춰야 한다. 교도관에게 걸리면 해당 탈출계획은 실패하고 하루(Day)가 감소하고 된다. 하지만 그림자가 다른 죄수의 것이라면 작업을 계속 진행해도 무관하다. 벽을 뚫어서 억울하게 붙잡혀 있는 주인공의 탈출을 무사히 성공시키길 바란다.

이상 ★제일브레이크러쉬★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기본조작 : 마우스

HotGame
[Fun] - 선생님몰래춤추기게임
[Fun] - 눈빛보내기
[Fun] - 뺨때리기게임
[Fun] - 여자꼬시기게임
[Fun] - 똥침게임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