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모험

칼싸움게임

칼싸움게임 ★ 플래시칼게임 ☆ 1인용칼게임 ★ 칼싸움게임하기 ☆ 칼쓰는게임 ★ 여자구하기게임 ☆ 데이즈오브블러드

데이즈 오브 블러드
(Days of Blood)몬스터 평점 : ★★★★☆ 4.30 out of 5

Instructions

오늘 소개하는 게임은 다소 잔인한 플래시칼게임이다. 게임제목은 [데이즈 오브 블러드]이며, 본 게임은 용감한 기사캐릭터를 컨트롤해서 악의 제물로 바쳐지는 한 여성을 구하기 위해 처절한 칼싸움을 벌여야 하는 플래시 칼게임이다.

★게임방법★
▣ "적을 제거하라"
[데이즈 오브 블러드]게임은 좌우에서 출현하는 사악한 악마집단의 적병사들을 제거하고 여자를 지키는 것이 목표이다. 사용자는 좌우방향키(←→)로 이동하고, A로 칼공격, S로 방패공격, D로 들고 있는 칼을 던져 적을 공격할 수 있다. 던진 칼은 다시 주워서 사용해야 한다.

사용자캐릭터가 적에게 공격을 받거나 묶여있는 여자가 한번이라도 공격받게 되면 게임은 종료된다. 캐릭터는 여자의 주변 최대한 머물면서 출현하는 적을 공격해야 한다. 여자에게서 멀어지면 반대편에서 출현하는 적들이 여자를 공격하기 때문이다.

사용자는 적이 접근하는 타이밍을 잘 맞춰서 공격을 성공시켜야 한다. 적유닛들이 서로 달려오는 간격에 따라서 칼공격과 방패공격을 번갈아 공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 생각된다.

▣ "666명을 제거하라"
본 게임은 666명의 적유닛을 제거해야 한다. 적유닛을 제거할 때마다 게임화면 하단에 표시된 666의 숫자가 하나씩 카운트다운 될 것이다. 캐릭터는 총 6개의 생명을 가지고 있으며, 6개의 생명으로 666명의 적유닛을 제거해보길 바란다. 다소 잔인한 장면들이 연출되지만 순발력있고 정확한 키보드 컨트롤로 최대한 많은 적유닛을 제거해보길!!!

이상 ★데이즈 오브 블러드★의 게임소개를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이동 : 방향키(←↑↓→)
칼공격 : A                       
방패공격 : S                          
칼던지기 : D                          
조롱하기 : W                          

HotGame
[액션] - 사무라이게임
[액션] - 칼로 싸우는 게임
[모험] - 2인용모험게임
[액션] - 사무라이게임
[액션] -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