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액션

좀비총게임

좀비총게임 ★ 좀비플래시게임 ☆ 좀비총게임하기 ★ 좀비총게임추천 ☆ 좀비 총게임 ★ 플래시좀비게임 ☆ 좀비게임하기

배스 솔트 좀비
( BATH SALTS ZOMBIES )

몬스터 평점
: ★★★★☆
4.10 out of 5

Instructions

오늘 소개하는 게임은 화끈한 좀비총게임입니다. 게임제목은 [배스 솔트 좀비]이며, 본 게임은 좀비가 득실되는 곳에 고립된 주인공 캐릭터의 무기와 공격타워를 통해 접근하는 수많은 좀비들을 제거하고 생존해야하는 스릴넘치는 좀비생존게임이다.

★게임방법★
▣ "좀비를 공격하라"

스토리모드(STORY MODE)에서는 12웨이브(WAVE)동안 출현하는 좀비들을 공격하고 생존하는 것이 목표이다. 사용자는 마우스를 움직여서 기관총을 360도 움직이고, 출현하는 적좀비를 향해 공격(클릭)할 수 있다. 웨이브는 일정시간동안 진행되며, 게임화면 오른쪽 상단에 있는 레이더를 통해서 근접한 좀비를 우선공격할 수 있다.

▣ "타워건설 및 업그레이드하라"
사용자는 좀비를 제거하고 획득한 돈으로 4종류의 타워를 건설하고 업그레이드시킬 수 있다. 게임 중에 스페이스(SPACE)를 누르면 4종류의 타워(메인타워, 오토머신건 타워, 파이어쇼크 타워. 디펜스타워)가 표시되며, 원하는 타워를 선택해서 녹색범위 안에 건설할 수 있다. 사용자는 타워를 풀업해서 몰려오는 좀비들을 쉽게 제거할 수 있을 것이다.

이상 ★배스솔트좀비★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기본조작 : 마우스

HotGame
[액션] - 데드제드
[슈팅] - 졸라맨총게임
[슈팅] - 건메이헴
[전략] - 좀비막기게임
[전략] - 인커밍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