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전략

좀비총게임하기

좀비총게임하기 ★ 좀비게임추천 ☆ 추천좀비게임 ★ 좀비게임하기 ☆ 좀비게임 ★ 좀비총 게임하기 ☆ 좀비게임 추천

카베올라 인시던트
( CARVEOLA INCIDENT )

몬스터 평점
: ★★★★☆
4.20 out of 5

Instructions

오늘 소개하는 게임은 박진감 넘치는 좀비디펜스게임이다. 게임제목은 [카베올라 인시던트]이며, 본 게임은 참호에 아군을 배치하고 몰려오는 좀비들의 진출을 막아야하는 좀비막기게임이다.

★게임방법★
▣ "좀비를 공격하라"

[카베올라 인시더트]게임은 전방부터 좀비들이 출현해 내려오면서 사용자와 아군이 위치한 참호(Trench)를 공격할 것이다. 사용자는 마우스로 적유닛을 겨냥해서 총을 쏴 공격할 수 있다. 게임화면 오른쪽 상단에 표시된 미니맵을 통해서 참호에 가장 근접한 좀비들부터 제거하면 된다.

▣ "아군을 배치하라"
게임을 통해 획득한 돈으로 다양한 병과의 군인을 구입하고, 참호에 배치시킬 수 있습니다. 전투 시작 전 군인을 선택하고 참호의 원하는 위치에 배치시키면 됩니다. 참호에 배치된 군인들은 좀비를 향해 자동공격하게 되며, 넓게 퍼져서 출현하는 많은 좀비들을 방어하는 것에 매우 효과적이다.

▣ "무기를 구입하라"
사용자는 획득한 돈으로 무기를 구입할 수 있다. 본 게임에서는 5종류의 총이 제공되며, 잠겨진 무기를 언락시킴으로써 사용할 수 있게 된다. 게임 중에는 하나의 총만 사용할 수 있다.

▣ "스트라이크 공격을 퍼부어라"
[카베올라 인시던트]게임에서는 6종류에 이르는 스트라이크 공격을 퍼부을 수 있다. 구입을 통해 언락시킨 스트라이크 공격은 게임화면 상단에 표시되며, 완충됐을 때 마우스로 선택 후 원하는 지역을 클릭해서 사용할 수 있다.

이상 ★카베올라 인시던트★의 게임소개를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기본조작 : 마우스
재장전 : R    

HotGame
[전략] - 레드넥vs좀비즈
[전략] - 벙커지키기
[전략] - 좀비막기게임
[전략] - 시즈나이트
[전략] - 걸프디펜스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