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모험

재밌는플래시게임

재밌는플래시게임 ★ 재밌는 플래시게임 ☆ 플래시게임추천 ★ 마우스플래시게임 ☆ 플래시마우스게임 ★ 추천플래시게임

페이퍼 벤처2
( PAPER VENTURE 2 )

몬스터 평점
: ★★★★☆
4.00 out of 5

Instructions

오늘 소개하는 게임은 마우스를 이용한 간단한 모험게임이다. 게임제목은 [페이퍼 벤처2]이며, 본 게임은 종이 위에 색연필로 그려진 배경을 바탕으로 파란색의 캐릭터가 문까지 무사히 이동할 수 있도록 도와줘야 하는 마우스게임이다.

★게임방법★

▣ "블럭을 사용하라"

파란색 캐릭터는 오른쪽을 향해 자동으로 걸어가며, 사용자는 캐릭터가 문까지 이동할 수 있도록 도와줘야 한다. 마우스커서로 노란색 블럭을 움직여 캐릭터가 지나갈 수 있는 길을 만들어 줄 수 있다. 캐릭터가 노란색 블럭 에 올라서서 이동하는 상황에도 블럭을 움직일 수 있다. 캐릭터는 앞의 벽으로 인해 진로가 막히면 반대로 돌아서 걸어가게 된다.

▣ "30레벨을 공략하라"
[페이퍼 벤처2]게임은 전체 30단계의 미션레벨로 구성되어 있다. 각 레벨마다 다양한 함정들이 캐릭터의 이동을 방해할 것이다. 노란색 블럭 속에 캐릭터가 들어가거나 블럭과 벽 사이에 캐릭터가 압사되어 죽을 수 있다는 것도 유의해야 한다.

또한 각 레벨마다 3개의 별이 놓여져 있으며, 사용자는 별을 모두 획득해서 게임을 완벽 공략해보길 바란다.

이상 ★페이퍼 벤처2★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기본조작 : 마우스

HotGame
[스킬] - 오키쿠키
[Fun] - 눈빛보내기
[퍼즐] - 달팽이밥1
[퍼즐] - 3D지뢰찾기
[모험] - 눈사람게임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