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2인용

봄버맨

봄버맨 ★ 봄버맨게임 ☆ 2인용게임 ★ 2인용게임하기 ☆ 범버맨 ★ 폭탄맨 ☆ 폭탄맨게임 ★ 2인용플래시게임 ☆ 봄잇5

봄잇5
( BOMB IT O)

몬스터 평점
: ★★★★☆
4.30 out of 5

Instructions

 이번에 소개하는 게임은 크레이지 아케이드와 유사한 방식의 폭탄맨게임이다. 게임제목은 [봄잇5]이며, 본 게임은 캐릭터로 다양한 무기를 획득해서 상대캐릭터들을 제거하는 재미있는 2인용플래시게임이다.

★게임방법★
▣ " 게임을 세팅하라 "

[봄잇5]게임은 플레이할 게임옵션을 미리 설정해서 플레이해야 한다. 게임세팅에는 4가지(아케이드, 배틀로얄, 팩맨, 그린존)의 게임모드, 플레이어 수, 적 수, 게임레벨, 경기장, 난이도로 구성되어 있으며, 사용자가 원하는 옵션을 선택해서 플레이하면 된다.

▣ " 2인플레이를 즐겨라 "
[봄잇5]게임은 2인플레이모드를 제공하고 있다. 다양한 맵에서 친구와 함께 대결을 펼쳐보길 바란다. 1인플레이 or 2인플레이의 게임컨트롤은 아래 게임컨트롤 사진을 참고하길 바란다.

▣ " 캐릭터를 꾸며라"
게임을 통해 획득한 스코어로 캐릭터의 의상을 구입해서 꾸며줄 수 있다. 사용자는 8명의 캐릭터를 자신이 원하는 의상으로 교체해서 게임을 더욱 재미있게 즐겨보길 바란다.

▣ " 아이템을 획득하라 "
[봄잇5]게임에서는 다양한 아이템(7가지 파워업, 7가지 무기, 4가지 탈것)들이 출현한다. 아이템은 주기적으로 출현하며, 사용자는 아이템을 획득해서 적유닛을 효과적으로 공격할 수 있다. 각 아이템의 대한 정보는 아래 사진을 참고하길 바란다.


Control


HotGame
[모험] - 크아게임하기
[모험] - 스노우브라더스
[퍼즐] - 퍼즐버블
[모험] - 소닉게임
[2인용] - 2인용격투게임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