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2인용

2인용플래시게임

2인용플래시게임 ★ 2인용플래시게임하기 ☆ 2인용게임 ★ 2인용플래쉬게임 ☆ 2인용플레시게임 ★ 2인용게임추천 

버블트러블
( BUBBLE TROUBLE )

몬스터 평점
: ★★★★☆
3.80 out of 5

Instructions

이번에 소개하는 게임은 오랜만에 친구와 함게 즐길 수 있는 2인용플래시게임이다. 게임제목은 [버블트러블]이며, 본 게임은 예전 오락실에서 한번쯤 해봤을 게임으로, 캐릭터로 화살총을 쏴서 바운스되는 버블을 맞춰 없애는 게임이다.

★게임방법★
▣ "버블을 제거하라"
캐릭터의 화살총으로 바운스되는 버블을 맞춰서 작게 분리시킨 후 최종적으로 모두 제거하는 것이 게임목표이다. 사용자는 좌우방향키(←→)로 이동하고, 스페이스바로 총을 쏠 수 있다. 버블은 위로 올라가는 화살에 터치되는 것만으로도 터지게 된다. 각 레벨마다 제한된 시간 안에 버블을 모두 제거해야하며, 카운트되는 시간은 게임화면 아래에 빨간색 타임게이지로 표시되어 있다.

▣ "아이템을 획득하라"
[버블트러블]게임에서는 다양한 아이템들이 등장한다. 화살에 맞고 버블이 터질 때 간혹 아이템이 떨어지며, 사용자는 아이템을 획득해서 레벨을 효과적으로 공략할 수 있다. 출현하는 아이템으로는 시간추가, 고성화살, 점수 등이 있다.

▣ "친구와 함께 즐겨라"
본 게임은 2인플레이를 제공하고 있다. 사용자는 친구와 함께 환상적인 협동플레이를 통해서 미션을 쉽게 공략할 수 있다. 2플레이어는 X,C 로 이동하고, W로 총화살을 쏠 수 있다.

이상으로 ★버블트러블★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1플레이어
  이동 : ←→ 
           공격 : 스페이스바 
 
2플레이어
  이동 : X, C
 공격 : W   

HotGame
[2인용] - 보우콘테스트
[2인용] - 해변의배구2
[2인용] - 더 라이트템플
[2인용] - 박스헤드2인용
[2인용] - 다이노홈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