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스킬

시간잘가는게임

시간잘가는게임 ★ 시간 잘가는 게임 ☆ 시간잘가는게임추천 ★ 우주인게임 ☆ 우주인vs몬스터 ★ 시간때우기

스페이스맨 VS 몬스터즈
( SPACEMAN  VS  MONSTERS )

몬스터 평점
: ★★★★☆
4.20 out of 5

Instructions

이번에 소개하는 게임의 제목은 [스페이스맨 vs 몬스터즈]이며, 본 게임은 지구와 멀리 떨어진 곳에 새로운 행성을 발견하고, 여행을 하기 위해 떠난 우주인들이 몬스터들에게 납치된다. 몬스터들에게 납치되지 않은 단 한명의 우주인으로 다양한 무기 및 장비를 사용해서 몬스터들을 제거하고 9명의 동료 우주인을 구하는 간단하고 재미있는 플래시게임이다.

★게임방법★

▣ "무기로 몬스터들을 제거하라"

우주인은 9가지의 무기(대포, 수류탄, 권총, 바운스총, 폭탄, 칼, 버블건, 텔레포트, 제트팩)를 사용해서 모든 몬스터들을 제거하거나 화면아래로 떨어뜨려야 한다. 사용자는 각 미션마다 제공되는 무기와 사용횟수가 모드 다르기 때문에 적절하게 활용해서 몬스터들을 제거해야 한다. 우주인이 사용한 무기에 맞거나 몬스터와 접촉하게 되면 미션에 실패하게 된다. 

▣ "40레벨.. 그리고 빠르게 미션을 수행하라"
[스페이스맨vs몬스터즈]게임은 전체 40단계의 미션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정 미션에서 납치된 우주인들이 하나씩 출현하며, 총 9명의 동료우주인을 구출해야 한다.

그리고, 각 미션을 시작하면 10000점에서 -1점씩 카운트 다운되며, 클리어했을 때의 스코어가 전체 스코어에 누적 합산된다. 사용자는 최대한 빨리 미션을 클리어해서 높은 전체점수를 기록하거나, 각 미션마다 제공되는 3개의 별을 획득해서 게임을 퍼펙트하게 공략해보길 바란다.


Control
기본조작 : 마우스
  무기교체 : 1~9      

HotGame
[스킬] - 대포쏘는게임
[스킬] - 임페일1
[스킬] - 알까기게임
[스킬] - 벽부수기게임
[Fun] - 콧물날리기게임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