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액션

중독성플래시게임

중독성플래시게임 ★ 중독성 플래시게임 ☆ 중독성강한플래시게임 ★ 중독성플래쉬게임 ☆ 중독성게임 ★ 중독성게임추천

좀비즈 vs 펭귄즈
(ZOMBIE VS PENGUINS )

몬스터 평점
: ★★★★☆
4.20 out of 5

Instructions

이번에 소개하는 게임제목은 [좀비즈vs펭귄즈]이며, 본 게임은 펭귄캐릭터의 총으로 다양한 위치에 놓여 있는 좀비들을 모두 제거해야 하는 재미있는 플래시게임입니다.

★게임방법★
▣ "총으로 좀비를 맞혀라"

펭귄으로 화면에 놓여 있는 모든 좀비들을 맞춰서 제거하는 것이 게임목표이다. 펭귄과 좀비는 움직이지 않으며, 사용자는 마우스로 공격방향을 조절해서 클릭하면 펭귄이 가지고 있는 총으로 총알을 발사할 것이다. 각 단계마다 펭귄이 사용할 수 있는 총알은 정해져 있으며, 게임화면 왼쪽하단에 표시되어 있다.

▣ "좀비모드를 언락하라"
[좀비즈vs펭귄즈]게임에서 40단계까지는 펭귄의 총으로 좀비를 공격하는 게임모드이다. 40단계를 진행하면서 각 단계를 최소의 총알로 완료했을 경우 스타(Star)를 획득하게 되며, 100개의 스타를 획득하면 좀비의 복수(Zombie's Revenge) 게임모드가 언락된다.

'좀비의 복수' 게임모드에서는 좀비의 물고기폭탄을 던져서 펭귄을 공격하는 게임모드이다. 물고기폭탄은 펭귄의 직선공격과는 달리 포물선공격을 하게 된다. 사용자는 마우스로 포물선의 컨트롤해서 펭귄을 공격하면 된다.

▣ "60단계의 미션을 즐겨라"
[좀비즈vs펭귄즈]게임은 펭귄모드 40단계와 좀비모드 20단계를 제공하고 있다. 각 단계마다 3개의 스타를 획득해서 미션을 완벽클리어하고, 사용자의 높은 전체스코어 기록에 도전해보자.

이상 ★좀비즈vs펭귄즈★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기본조작 : 마우스

HotGame
[스킬] - 스페이스맨vs몬스터즈
[스킬] - 샌드위치 피버
[스킬] - 소방관게임
[전략] - 걸프 디펜스
[퍼즐] - 쉐이프 매처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