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2인용

2인용게임

2인용게임 ★ 2인용게임하기 ☆ 2인용플래시게임 ★ 가와이런2 ☆ 달리기게임 ★ 재미있는2인용플래시게임

가와이런2
( KAWAI RUN 2 )

몬스터 평점
: ★★★★★
4.60 out of 5

Instructions

오늘 소개하는 게임은 재미있는2인용플래시게임인 가라와런의 두번째 편이다. [가와이런2]게임은 전작보다 더욱 다양하고 탄탄해진 게임구성과 2인플레이를 지원뿐만아니라 멀티플레이를 지원하는 게임몬스터에서 강력하게 추천하는 2인용게임이다.
 
★게임방법★
▣ 로그인 or 게이트(Guest)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 싱글플레이는 캠페인모드와 서바이벌모드로 구성되어 있다. 
▣ 캠페인모드는 전체 5개의 다이나믹한 스테이지로 구성되어 있다.
▣ 잠겨진 스테이지는 이전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 언락될 것이다.
▣ 좌우이동(←→), 점프(↑), 연속점프(↑↑), 슬라이딩(↓), 구르기(↓↓)를 컨트롤!!
▣ 다양한 장애물을 각각의 액션으로 피해서 목표지점까지 도달하는 것이 목표다.
▣ 캐릭터는 달리기를 통해서 게임경험치와 코인(Coin)을 획득할 수 있다.
▣ 싱글모드에서는 게임 중에 파워업으로 워프, 플라이, 쉴드가 출현한다.
▣ 멀티모드에서는 게임 중에 스네일, 반전, 안개, 플래시가 출현한다.
▣ 게임중에 다양한 미션이 제공되며, 메뉴의 왼쪽에 있는 탭을 클릭해서 확인가능.
▣ 미션을 수행으로 돈을 회득 및 경험치를 쌓고, 사용자는 레벨 업을 하게 된다.
▣ 레벨 업을 통해서 다양한 코스튬(Custume), 모자, 트레일, 코인을 획득한다.
▣ 메뉴의 러너(Runner)에서 사용자가 원하는 캐릭터의 외형을 교체할 수 있다.
▣ 획득한 코인은 상점(Shop)에서 다양한 코스튬 & 행운(Luck)를 구입할 수 있다.
▣ PLAY -> LOCAL MULTIPLAYER(로컬멀티플레이어)로 2인플레이가능.
▣ PLAY -> MULTIPLAYER(멀티플레이어)에서는 다른 온라인 유저와 대결.
▣ 멀티플레이어는 랜덤대결(VERSUS), 지명대결(아이디클릭)을 할 수 있다.

이상 ★가와이런2★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 개성있는 캐릭터를 만들어 다른 유저들과 속도경쟁을 벌여보자!! "

Control
1인플레이
기본조작 : ←↓↑→

2인플레이
기본조작 : WASD  

HotGame
[2인용] - 가와이런1
[스포츠] - 미친달리기게임
[스킬] - 달리기게임
[스킬] - 플루드러너2
[액션] - 런닌자런1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