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액션

상어게임

상어게임 ★ 샤크게임 ☆ 상어게임하기 ★ 샤크게임하기 ☆ 플래시 상어게임

시드니샤크
( SYDNEY SHARK )

몬스터 평점
: ★★★★☆
4.30 out of 5

Instructions

이번에 소개하는 게임은 스트레스를 한방어 풀어버릴 수 있는 스펙타클한 스트레스해소게임이다. 게임제목은 [시드니샤크]이며, 본 게임은 마이애미샤크에 이은 두번째 샤크시리즈로!! 시드니를 배경으로 건물, 배, 비행기들을 무지막지하게 부수고 인명피해를 주는 플래시상어게임이다.

★게임방법★
▣ 본 게임은 샤크로 최대한 많은 피해를 발생시켜서 높은 점수를 획득해야 한다.
▣ 시드니샤크는 184마일(Mile)의 거리를 헤엄쳐가면서 닥치는 대로 부숴야 한다.
▣ 사용자는 방향키(←↑↓→)를 이용해서 샤크의 움직임을 컨트롤할 수 있다.
▣ 샤크는 물 깊숙한 곳까지 들어갔다가 위로 향하면 슈퍼점프를 할 수 있다.
▣ 점프를 통해 떨어지는 힘으로 다양한 배 혹은 인명에 피해를 줄 수 있다.
▣ [ A or Ctrl ]로 상어물기(Bite)를 사용해서 배를 파괴 & 비행기를 물 수 있다.
▣ 상어물기로 비행기를 물고, 아래방향키(↓)를 빠르게 눌러 추락시켜야 한다.
▣ 비행기 추락과 함게 아래의 배를 함께 파괴시켜 체인(Chain)콤보를 유도하라.
▣ 6체인(Chain)콤보 이상을 하게되면 샤크돌림판(Wheel of Shark)를 돌리게 된다.
▣ 샤크돌림판을 통해 랜덤점수를 추가획득할 수 있다.
▣ 사용자는 획득한 점수를 제출해서 자신의 게임랭킹을 확인할 수 있다.

이상 ★시드니샤크★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샤크로 시드니항구를 난장판으로 만들어보자!!! "

Control
이동 : ←↑↓→
 물기 : A or Ctrl

HotGame
[액션] - 데스웜게임
[액션] - 피드어스1
[전략] - 인커밍
[전략] - 도토리지키기1
[스킬] - 뉴욕부수기게임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