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Fun

바보테스트2

바보테스트2 ★ 바보테스트 ☆ 바보게임 

바보테스트2

몬스터 평점
: ★★★★☆
3.80 out of 5

Instructions

이번에 소개하는 게임은 바보테스트1편에 이어 새롭게 출시된 바보테스트2편이다. 게임제목은 [바보테스트2]이며, 본 게임은 사용자의 바보단계를 테스트하기 위해 만들어진 상당히 어이없고 황당한 플래시게임이다.

먼저 게임을 시작하면 테스트 문제가 게임화면 상단에 나오고 사용자는 문제에 맞는 답을 마우스클릭으로 수행하면 된다. [바보테스트2]게임은 바보테스트1편과 마찬가지로 사용자를 바보로 만들기 위해 상당한 트릭과 함정들로 테스트를 진행하게 된다. 사용자는 문제를 잘 보고 화면에 보이는 상황을 침착하게 판단해서 답을 클릭해야 한다.

[바보테스트2]게임은 여러개의 관문을 통해서 사용자의 등급이 결정된다. 1관문의 경우 최악인 '완전바보'이며, 관문을 올라갈수록 [ 바보->멍청한놈->..] 순으로 지능등급이 향상될 것이다. 

본 게임의 각 테스트 관문에서는 비밀번호를 제공하고 있다. 사용자는 각 관문의 비밀번호를 기억했다가 메뉴화면의 비밀번호->비밀번호입력->게임시작을 누르면 해당 관문으로 이동해서 바로 게임을 시작할 수 있을 것이다.

사용자는 테스트문제에서 의도를 잘파악하고 트릭을 피해서 사용자의 지능등급을 올려보길 바란다.

이상 ★바보테스트2★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보내길 바란다.

어이없는 바보탈출게임 "

Control
기본조작 : 마우스

HotGame
[퍼즐] - 바보테스트
[모험] - 인생막장대모험
[모험] - 목욕탕의자의모험
[모험] - 인생함정대모험
[Fun] - 술취한사람게임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