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스킬

세상에서제일어려운게임

세상에서제일어려운게임 ★ 세상에서제일어려운게임 ☆ 세상에서 제일 어려운 게임 ★ 세상에서정말어려운플래시게임 ☆ 세상에서제일어려운게임하기 ★ 세상에서제일어려운플래시게임 ☆ 세상에서제일어려운게임하기 ★ 제일어려운플래시게임

엑셀레이션 메이즈
( ACCELERATION MAZE )

몬스터 평점
: ★★★★☆
3.80 out of 5

Instructions

이번에 소개하는 게임은 정말 어려운 플래시게임이다. 게임제목은 [엑셀레이션 메이즈]이며, 본 게임은 특정물체를 움직여서 목적지까지 이동시켜야하는 키보드피하기게임이다.

[엑셀레이션 메이즈]게임을 시작하면 빠르게 회전하는 물체와 커졌다 작아졌다 하는 흰색부분이 보일 것이다. 본 게임은 회전하는 물체를 움직여서 흰색색부분이 있는 목적지까지 이동시키는 간단하지만 어려운 게임이다. 사용자는 방향키(←↓↑→)를 이용해서 회전물체를 이동시킬 수 있다. 이때 중요한 것은 회전하는 물체는 방향키의 누르는 횟수에 따라서 해당 방향으로 가속도를 가지게 된다는 것이다. 따라서 사용자는 적절한 속도로 물체를 컨트롤하는 것이 본 게임의 관건이다. 회전물체가 주변의 미로벽을 터치하게 되면 그대로 터져버릴 것이다. [엑셀레이션 메이즈]게임은 총 15개의 미션맵을 제공하고 있다. 각 미션마다 클리어타임이 기록되며, 사용자는 빠르게 모든 미션을 클리어해서 최소의 전체클리어시간을 기록해보길 바란다. 침착하고 정확한 키보드컨트롤을 통해 게임을 공략하시길!!!
이상 ★엑셀레이션 메이즈★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가속도를 컨트롤하라!! "

Control
기본조작 : ←↓↑→

HotGame
[스킬] - 마우스피하기게임
 [스킬] - 불릿메이즈           
  [스킬] - 마우스메이즈         
[스킬] - 픽셀매니아          
[스킬] - 미로찾기게임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