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스킬

플래쉬게임추천

플래쉬게임추천 ☆ 플래쉬게임추천 ★ 추천플래쉬게임 ☆ 구슬게임 ★ 구슬넣기게임 ☆ 재밌는플래시게임 ★ 재밌는플래쉬게임 ☆ 재미있는게임 ★ 재미있는게임하기 ☆ 재미있는 컴퓨터게임 ★ 심심풀이게임 ☆ 심심풀이게임하기 ★ 간단한게임

스크램볼
( SCRAM BALL )

몬스터 평점
: ★★★★☆
4.00 out of 5

Instructions

오늘 소개하는 게임은 쉽고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키보드컨트롤게임이다. 게임제목은 [스크램볼]이며, 본 게임은 공을 컨트롤해서 최소의 시간으로 홀(Hole)에 공을 넣고 높은 점수를 획득해야하는 스코어게임이다. 

먼저 [스크램볼]게임을 시작하면 미로에 파란색의 공과 검은색 구멍이 보일 것이다. 사용자는 방향키(←↓↑→)를 통해 파란색을 공을 움직일 수 있다. 공을 검은색 구멍까지 이동시킨 후 깔끔하게 넣으면 다음 레벨로 넘어갈 수 있다. 본 게임은 서로 다른 특성을 가지는 4종류의 월드(World)를 제공하고 있고, 각 월드마다 5단계의 레벨을 구성되어 있다. 모든 레벨을 진행하는 동안 게임화면 상단에 보너스타임이 카운트다운 될 것이다. 사용자는 최대한 빨리 모든 미션을 완료해서 높은 점수를 획득하는 것이 본 게임의 목표이다. 신속하게 플레이하되 절대 급하거나 섣부르게 해서는 높은 스코어를 획득하기 어려울 것이다. 실수로 인한 파울(Faust)은 스코어의 감점을 초래하기 때운이다. 게임환경에 중력은 작용하지 않지만 관성이 존재하기 때문에 속도조절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사용자의 침착하고 인내있는 키보드 컨트롤로 최고의 스코어를 기록해보길 바란다.
이상 ★스크램볼★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보내길 바랍란다.

최소의 시간으로 20레벨을 공략하라!! "

Control
기본조작 : ←↓↑→

HotGame
[스킬] - 롤볼                          
  [모험] - 모멘텀게임                   
     [스킬] - 세상에서가장어려운게임1
  [슈팅] - 에코불릿                      
    [액션] - 54데드마일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