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액션

카오스팩션1

카오스팩션1 ☆ 카오스팩션1 ★ 카오스팩션1게임하기 ☆ 카오스팩션1게임하기 ★ 카오스팩션게임하기 ☆ 카오스팩션
카오스펙션 ★ 카오스펙션1 ☆ 카오스펙션1게임하기 ★ 카오스펙션게임하기 ☆ 재미있는격투게임 ★ 격투게임하기

카오스팩션1
( CHAOS FACTION 1 )

몬스터 평점
: ★★★★☆
4.20 out of 5

Instructions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엉망진창!! 뒤죽박죽!! 좌충우돌!! 이판사판의 격투액션게임이다. 게임제목은 [카오스팩션] 1편이고 현재 2편까지 출시되었다. 카오스팩션1게임은 귀여운 대두캐릭터를 컨트롤해서 상대 유닛들과 격투액션을 벌이는 난장판게임이다.

카오스팩션1 게임은 캠페인, 데스메치, 서바이벌의 3가지 게임모드로 구성되어 있다. 캠페인모드는 캐릭터를 이용해서 다양한 장소의 레벨을 통해 유닛을 격파하는 방식이고, 데스메치는 싱글 혹은 팀을 설정하고 사용자가 직접 맵과 게임규칙을 정해서 쉽고 빠르게 즐길 수 있는 격투모드이다. 서바이벌 모드는 캐릭터가 죽을 때까지 계속해서 출현하는 한명의 도전자 캐릭터를 제거해서 점수를 획득하는 스코어모드이다.
카오스팩션1게임의 각 모드와 캐릭터를 선택하고 게임을 시작해보자. 사용자는 방향키를 이용해서 캐릭터를 좌우이동(←→)하고 점프(↑), 쉴드(↓)를 사용할 수 있다. 공격은 Z & X를 사용해서 타격공격을 하면된다. 게임을 진행하다보면 다양한 무기상자들이 떨어지고 캐릭터로 무기를 획득해서 적을 효율적으로 제거할 수 있다. 본 게임에서 캐릭터가 밖으로 떨어지게 되면 그대로 죽어버리기 때문에 이점 유의하길 바란다.  
이상!! ★카오스팩션1★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보내길 바란다.

" 싸움의 신!! 아이템을 활용하라!! "


Control

이동 : ←→
점프 : ↑   
쉴드 : ↓   
공격 : Z, X

HotGame
[슈팅] - 건메이헴1        
 [액션] - 포켓파이터       
   [액션] - 나루토vs블리치  
 [액션] - 뉴그라운즈럼블 
[액션] - 쿵푸할아버지   

스크린샷